한손검과 방패
한손검으로 공격을 하다가 방패로 가드를 할때 일정확률로
밀어내기 스킬발동 적을 밀어내고 다음타격시는 무조건 크리티컬히트
양손검
양손검 특징의 힐트 어택을 일정확률로 발동시켜
스턴에 걸리게한다.
창
크리티컬 어택시 데미지 다른 직업의 크리티컬보다는 4배의 데미지
추가로 스테이터스이상 출혈작동
데미지 폭차가 매우큼
활
급소맞추기를 일정확률로 발동(크리티컬과는 컨셉부터가 틀림)
급소맞추기를 성공시킬시 데미지는 150%증가 적은 슬로우, 눈멈둘중 하나를 걸림
너클
공격속도가 굉장히 빨라지나 크리티컬데미지가 없으며 데미지가 축적된다
축적된 데미지에 스킬을 사용하면 축적된 데미지가 터진다.
메이스류
방어력이 높은 적에게 방어력을 약간 무시한다.
다만 크르티컬확률이 굉장히 적어진다.
무기특성은 공격력 방어력 추가속성 무게(공격속도) 공격방식에만 영향을 주면 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넣는다면 명중율도)
저는 자세히 말하기는 힘들겠네요.
더 이야기하자면 그렇게 생각한 의도도 봤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러니까 저렇게 특성을 잡은 이유가 어떤 류(FPS,MMORPG이런걸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MMORPG중에서도 어떤 류의 게임 이런 세분화된 것을 말하는 것이지요)로 만들 게임을 생각하고 넣은 것인지 말이지요. 거기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