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9.29 20:41:20 (*.233.240.31)
Faye
2005.09.29 20:46:45 (*.235.42.103)
nogest
2005.09.29 20:49:43 (*.114.29.43)
맞아맞아
2005.09.29 21:48:48 (*.116.145.74)
creation
2005.09.29 22:15:55 (*.48.9.207)
42borg
2005.09.29 22:32:20 (*.252.52.53)
hackest
2005.09.30 00:02:06 (*.83.201.181)
KingDND
2005.09.30 00:25:29 (*.208.191.3)
꼬마네꼬
2005.09.30 00:27:38 (*.208.191.3)
꼬마네꼬
2005.09.30 00:37:32 (*.170.100.120)
ThePresent
2005.09.30 02:24:14 (*.141.160.20)
수위김씨
2005.09.30 08:14:20 (*.117.237.60)
막가펜
2005.09.30 08:22:34 (*.79.38.132)
park.kid
2005.09.30 09:43:45 (*.218.236.252)
新감자
2005.09.30 10:23:28 (*.180.52.62)
파사
2005.09.30 10:28:31 (*.107.113.162)
안군
2005.09.30 10:34:18 (*.180.52.62)
파사
2005.09.30 11:14:50 (*.254.108.194)
심연의나락
2005.09.30 11:37:18 (*.51.10.118)
레스
2005.09.30 11:37:55 (*.55.24.200)
2005.09.30 12:29:22 (*.222.236.237)
코드네임KK
2005.09.30 13:25:33 (*.167.200.64)
H3
2005.10.01 00:29:51 (*.248.206.158)
...
2005.10.01 00:30:48 (*.170.100.120)
ThePresent
2005.10.01 02:58:36 (*.98.95.201)
준
2005.10.01 10:06:08 (*.254.108.194)
심연의나락
2005.10.01 11:50:11 (*.208.191.3)
꼬마네꼬
2005.10.04 10:06:53 (*.49.114.194)
Arizon
왜 이렇듯 국내업체는 과거로의 회귀밖에 하지 못할까요.
격투게임이라지만 온라인기능을 빼면 오히려 예전의 쟁쟁하던 격투게임들 보다 못해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표절이다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하자는게 아니라, 새로운 아이템도 내놓지 못하면서 왜 예전게임들보다 못하냐는거죠
물론 온라인상 구현에 어려움이 있다지만, 적어도 후발주자라면 선발주자보다 못한걸 내놓을거 같으면 아예 애초부터 만들면 안되죠
그게 후발주자의 마인드 아닐까요? 정말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