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1.항해세기.</h2>


기원 15세기부터 유럽의 해양모험가들은 전설중의 보물과 향료등의 사치품이 풍부한 신비의 동방대륙으로 통하는 신항로 개척을 위해 노력하였다. 그들은 서방의 신흥상인과 독단적인 왕권, 그리고 타락된 봉건귀족들이 탐욕하는 재력가의 길을 타개하면서 끝없는 바다로의 모험을 펼쳐 나갔다. 모험가 함대의 항로를 쫓아 남쪽으로 간 서방세력은 남아프리카에 도착하여 '희망봉'(Cape of Good Hope)을 돌아 인도양에 도달하고 서쪽으로는 아메리카 신대륙을 발견하는 동시에 남아메리카를 돌아 태평양을 거쳐 아시아에 성공적으로 도달하였다.그리고 인도양, 아프리카 연해를 거쳐 유럽으로 돌아가는 지구연안 항해를 펼쳐 나가기 시작하였다. 15세기말부터 16세기초까지 지리적 큰 발견으로 인해 서방자본주의와 식민지 약탈의 세계는 수백년동안 지속되었다.

스토리는 15세기말, 16세기초의 유럽 지중해로 부터 시작된다.
그때의 유럽의 여러국가는 재부를 추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 그로 인해 유럽전체가 분쟁과 피로 얼룩지게 되었다.
당시 '전설중의 머나먼 동방' 즉, '정토'의 동아세아에는 수천년의 유구하고 휘황찬란한 고대문명을 가진 아시아 해양문화가 있었다.

그런 역사적 배경으로 <항해세기>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평화를 추구하고 밝은 희망을 그리워하며 동쪽으로 항해의 삶을 개척하게 된다





2.건틀렛온라인.







3.카발온라인.

게임메카프리뷰






5.로한온라인
로한이란?
'로한'은 '인맥쌓기' (사회적 네트워크 : SN)의 개념을 세계 최초로 게임에 접목시킨 차세대 온라인 게임입니다. '로한'은 게임 내에서 인맥을 통해 전투•경제•사회적 활동을 마음껏 펼치도록 기획돼 기존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입체적 그래픽
순수 국내기술로만 개발한 Full 3D엔진인 '에폭'(Epoch)은 로한의 대표적인 자랑거리입니다. 3D엔진 기술의 최신 수준을 그대로 반영해 적은 수의 폴리곤만으로도 콘솔 게임과 같은 수준의 정교함을 가능하게 하는 '픽셀 쉐이더'기술과 피부질감 및 텍스쳐 질감의 극단적인 사실성을 부각시키는 '노멀•범프 맵핑' 등은 게임 내 가장 인상적인 화면을 구현해 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N전투시스템
'SN전투시스템'은 '로한'만의 독특한 전투체계입니다. 타격시 밀고 밀리는 효과를 선보인 '스탠스 시스템', 타인의 경험치를 먹고 성장하는 '단', 자신의 전투기록을 볼 수 있는 'SN전투명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서로 우호적으로 협력할 수도 있고 또 극단적으로 대립할 수도 있습니다.

결속시스템
'결속시스템'은 기존 파티나 길드 보다 한단계 더 발전된 개념으로 '인맥쌓기'에 중점을 둔 차세대 커뮤니티 시스템입니다. '결속시스템'은 자신을 기준으로 총 다섯 명과 결속을 맺을 수 있으며 동시에 수직적으로 10단계까지 인맥을 넓힐 수 있어 다양한 사회적 관계와 활동이 가능합니다. '결속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중심의 레벨업과는 또 다른 새로운 성장체계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7.다크에이지오브카멜롯 : 카타콤
게임메카 프리뷰


PS : 전사의 팔이 돌아가 있군요. 불쌍해라
PS2 : 개인적으로 기대해보는건 새로운 장르의 건틀렛온라인, 대항해시대온라인과 대적할만한 항해세기 입니다.

I believe in intuitions and inspirations...I sometimes FEEL that I am right. I do not KNOW that I am. -Einst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