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종의 무기 아이템, 3종의 카드 아이템 구현

  -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할 것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그라비티(대표 김현국 http://www.gravity.co.kr)는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무기 아이템 7종과 카드 아이템 3종을 오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본서버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무기 아이템 7종은 요구 레벨이 40에서 74까지로 라그나로크의 중급 레벨의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40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제니나이프는 검사, 마법사, 궁수, 상인, 도둑 계열의 캐릭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제니나이프는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일정확률로 1~100제니를 랜덤하게 훔치는 기능을 가진 단검으로 추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토마호크는 44 레벨 이상의 상인 계열 캐릭터 전용 아이템으로 ‘토마호크 던지기’ 스킬과 함께 추가되어 사용되며, 일반 대미지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근접공격으로 레벨업이 힘든 상인 캐릭터에 이점을 주어 보다 쉽게 육성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장착시 크리티컬 +90의 효과를 가지는 카운터 단검은 55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 가능하며, 적은 LUK 수치로도 크리티컬 100을 맞추는 것이 가능해 크리마법세이지, 크리마법위저드 등의 등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모든 종족의 몬스터에게 모든 광석류를 일정 활률로 얻을 수 있는 가이아 소드, 모든 보석류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쥬얼 소드, 매 공격시마다 30%의 확률을 체크해 상태이상 독을 거는 포이즌 나이프, 활 공격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활골무 등의 무기 아이템이 새롭게 구현된다.  

  무기 아이템 외에도 마야카드, 에드가 카드, 아쳐 스켈톤 카드 등 3종의 몬스터 카드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방패에 장착하는 마야 카드는 마법을 50%의 확률로 반사한다. 방패를 장착하는 캐릭터들의 마법 공격 취약점을 대폭 강화해 줄 수 있는 카드로 공성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드가 카드는 신발에 장착하여 무한 인듀어 옵션이 가능하다. 단, 이 기능은 시즈모드 시에는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 점을 알아두어야 한다. 아쳐 스켈톤 카드는 활에 장착하여 10%의 공격 대미지가 증가된다.

  그라비티의 이민수 기획팀장은 “그 동안 구현되지 못한 몇몇 아이템 들에 대한 업데이트를 이번 기회에 하게 되었다. 온라인 게임의 특성상 전체 패키지가 한번에 완성되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추가되는 아이템이나 변화되는 모습을 즐기는 것 또한 온라인게임을 하는 유저들이 갖는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밸런싱 조절과 신규 아이템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게임존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