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지오마인드(대표 권오준)가 개발 중인 차세대 프로젝트 <로한>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목적으로 ‘999’명의 테스터를  22일부터 오는 11월 4일 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로한>공식사이트 또는 ‘레몬볼’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유저들에게는 이메일 공지 외에도 SMS 등 다양한 방법으로 통지할 예정이다.



이번 2차 테스트에는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얻은 각종 데이터와 유저들의 의견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 사양을 대폭 개선하고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서버 안정성 등이 점검 된다.



한편, 이미 도식화된 기존 전투 시스템의 편향성을 탈피한 새로운 개념의 전투 시스템인 SN(Social Network)전투시스템, 암살 전문 종족인 ‘단’(Dhan), 방대한 신규 맵 등이 새롭게 공개된다



또 ‘SN전투’ 이외에 물리공격, 종족 밸런스, 각종 그래픽 옵션, 몬스터 인공지능(AI), 기본 상거래 등도 집중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이는 기존 오픈 베타 수준의 게임들을 기준으로 볼 때 약 80%에 해당되는 높은 수준으로 <로한>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로한> 브랜드 매니저 박주용 과장은 “이번 2차 클로즈 테스트에서 로한의 완성도를 추구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직 2차 클로즈 베타임을 감안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간 철저하게 비밀리에 개발되어 온 <로한>은 지난 1차 클로즈 테스트를 통해 생생한 입체감을 보여준 물리기반 ‘에폭’(Epoch)엔진 및 3D 사운드, 시청각적인 반응,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 테스터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기대감을 이끌어 낸바 있다.



으음... 누구마음대로 1차때전투가 박진감이 넘친거지 ㅡ_ㅡ;; 머 그래도 그외엔 모두만족 2차도 1차때만같았으면...(1차는 99명이했다는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