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뉴스 2004-10-14 11:35]

200여 마리의 개들이 떼를 지어 도심 한 복판을 ‘습격’하는 희대의 사건이 벌어졌다.
13일 스코츠맨닷컴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 ‘개떼 습격 사건’은 최근 알바니아 마무라스시에서 벌여졌다고. 도시 한 복판의 광장으로 밀고들어온 개들은 닥치는 대로 사람들을 물어뜯었다고 언론은 전했다. 또 개들 중에서 ‘리더’가 있어 습격을 진두지휘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최소한 9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도심을 습격한 개들은 인근 산에서 내려온 ‘떠돌이 개’들인 것으로 전해졌는데, 개들이 도심을 습격한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개떼 습격 당시 도심의 광장에는 마침 점심 시간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운집한 상태였다고. 한 목격자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수백 마리의 개들이 사람을 공격하는 장면은 영화에서도 보지 못했다”면서 끔찍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개들의 습격을 받은 사람들은 돌멩이를 집어 던져 개들을 쫓았고, 출동한 경찰과 사냥꾼들은 ‘리더개’를 포함한 20여 마리의 개를 사살했다고.

=============================================================================================

사실일까요?

기사도 황당하지만 댓글들이 재밌군요;;
http://news.naver.com/hotissue/read.php?hotissue_id=279&hotissue_item_id=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