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은 대단히 장시간에 의해 이루어지는 게임입니다.

솔직히 하루 24시간 중에서 10시간 이상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도 대단히 많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24시간 풀로 하는 사람도....간혹 있죠.

그렇다면 이들의 현실에서의 경제활동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지금의 온라인 게임은 생산활동이 아닙니다.

단지 여가활동, 혹은 소비활동의 하나일 뿐입니다.

이런 점을 극복하기 위해 유저들이 나름대로 선택한 (물론, 다른 이유에서 그 역할이 더 컸다고 생각합니다.) 현거래입니다.

이런 현거래 외에 정상적 수익활동이 될 수 있도록 갖추어야 될 요소는 무엇이고..

이 것이 실제로 가능하며, 또한 그 행위가 올바르고 긍정적인 것이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