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서버 에리카 서버에서 최근 있었던 하나연합과 BK연합 혈전이 몇일 전 종결이 되었다. 이전에도 큰 혈전들로 인해 많은 이야기가 되었지만 상용화 후 있던 혈전중 규모가 큰 이번 혈전 역시, 패자와 승자만을 남긴채 종결되었다.

먼저, 상용화 전 ob시절 혈전이라 하면 레드문혈이 이끄는 동맹체제와 방송국혈이 이끄는 동맹체제로 약 1달간 혈전이 이루어 졌고 당시 엄청난 인원들로 인해 극심한 렉 및 서버문제가 많이 대두 되었다. 당시 혈전도 역시 승자와 패자가 나올수 밖에 없는 법, 패한 레드문혈은 군주 였던 흰머리소년의 케릭 삭제와 서버이전이란 것을 패배후에 남긴후 사라졌다. 아마도 승자인 방송국혈쪽에서 패배한 레드문혈에게 조건을 명시 한것이라고 알려져 있다. 패자인 레드문 흰머리소년은 패자로써 말없이 떠나려고 작정한듯 삭제를 받아 들였다. 또한 서버를 옴겨서 게임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런 상황이 또 발생했다. 최근 있었던 5서버 에리카 서버의 방송국 연합(다른말,하나연합)과 BK연합 혈전에서 다시 발생한것이다. 혈전에서 진 BK연합 군주 샤론케릭 삭제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서버이전이란 말들이 나오고 있다.

유난히 5서버 에리카 서버에서 혈전중 패한 혈은 군주 케릭 삭제 및 서버이전을 해야하는 일종의 불문율(?)이 되어 가고 있다. 분명 케릭 삭제는 패자의 우두머리인 군주로써 재기의 발판을 없애는 것이기에 납득할수 있는 내용이지만.. 서버이전.. 이것은 도통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인 것이다. 비록 패자와 승자의 관계이지만 이것도 인연인지라 이번엔 좋은 관계로 지낼수는 없는것인가.

학교에서 괴롭힘을 마니 당하던 학생은 때리는 학생을 보기가 싫어서 자진해서 전학을 가긴해도 괴롭히는 학생이 전학가라고 해서 가는 경우는 웃긴 일이 아닌가...
승자와 패자로의 입장을 분명하게 하는 것은 좋으나...졌으니 서버를 옴겨라 하는 이기주의에 가까운 혈들의 생각은 자제 했음 하는 생각이다.

BK연합이 혈전에서 패배한 후 5서버 에리카 서버는 저주서버가 될것이다. 라는 소문으로 유저들이 혼란 스러워 하고 있다. 오히려 이런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것은 일반 유저가 아닌 혈들이 아닌가 생각해보며..


-본 내용은 온라이프21와 무관합니다.-
테즈(ssim5527@empal.com)

PS:음..무서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