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운 >


매화 한 송이가 눈 속에서 피어나기 위해 모진 추위와 고통을 견디어 내면서 봄을 기다려 어느날 문득 꽃송이를 피우는 것과 같은 운으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모진 풍상과 고난을 이겨가면서 강인한 인내력을 길러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는 지혜를 몸소 체득하게 되니 이 모든 것이 미래에 대한 탄탄한 준비과정과 같은 것 입니다.

탁월한 지모와 덕망을 지녀 중인을 영도하는 지도자적 위치에 설 수 있는 인물로 의지가 강하고 확고한 신념이 있으며 내외로 부터 신용이 두텁고 성실, 근면한 사람입니다. 매사에 의욕적이고 진취적이며 리더쉽이 뛰어나 어떠한 난관도 뚫고 돌파해 나아가 부귀공명을 누릴 수 있는 수입니다.

처음은 적수공권으로 출발하여 수많은 풍상을 이겨 마침내 공명을 누리는 대기 만성의 수이기도 합니다. 강인한 의지와 명석한 이지로 자기가 걸어가야 할 방향을 설정해 놓고 한발 한발 전진해 나가는 꾸준한 노력이 밑천입니다. 또 주의주장이 강하고 자신감과 소신이 강한 사람으로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조치일관 밀고 나가는 신념이 있고 인내심이 대단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자기계발은 유소년기에 그대로 인격화되어 과묵하지만 결단력있는 바탕을 형성하게 됩니다. 학창시절에는 그 성품이나 재능에 비해 두드러지지 않지만 사회의 활짝 열린 세계에서는 이 사람의 존재가 어디에서나 돋보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명예를 세상에 크게 떨치려 하고 가세도 단단히 꾸려 나가려 합니다.

사업쪽으로는 쉽게 운이 닿지 않아 아려운 고비가 많이 따르며 이재에 대한 감각은 탁월한데가 있으나 모으는 쪽 보다는 관리, 감독하는 쪽이 더 적격입니다. 특히 관운이나 명예운이 발달되어 있어 집단의 수장 역활을 하기에 안성마춤인 사람입니다. 단지 리더쉽은 좋으나 사교성이 결여되어 있어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이 확연해 지는 것이 처세의 큰 결점입니다.

외국에 나가 넓은 세상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따르며 일찍 고향을 떠나 자수성가 할 수 있는 상으로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은 사람입니다.

또한 승부욕이 대단해 일찍 성공하려는 의지가 다른 사람에 비해 발달되어 학업보다는 사업적인 데에 더 관심이 많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또 고집이 세고 자존심 또한 강하며 외고집의 성격을 소유하기도 하였읍니다.

장남,장녀형으로 가장운에 속하여 집안의 뒷치닥 거리를 도맡아야 할 책임이 있으며 한시라도 여유있게 쉴 수 없는 항상 바삐 서둘러야 할 사람입니다. 여자는 가장운으로 부부연이 약해 파부운을 가지고 있으며 직업을 갖고 있는 여성은 남자덕은 없으나 재운이 발달되어 있어 사업적인 재운을 누리게 되며 일가족을 부양해야 될 책임이 따르게 됩니다.


... 에.. 이름을 두가지를 사용하고 있어서 두가지를 다해봤더니.. 나머지하나는 어묵님과 같군요...
이름이 두개인이유는... 비밀.(퍼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