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맥주 축제 김종서 대신 문희준 출연

김종서가 출연하는 행사의 김종서 일정이 축소되고, 문희준이 이어 무대에 선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일부 김종서 팬들이 공연 주최측에 환불을 요구하고, 이에 강력히 항의하는 등 소동이 빚어지고 있다.

부산시가 지난 7월17일부터 한달간 일정으로 마련한 부산맥주축제(www.bbfest.co.kr)에서 당초 계획은 김종서가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출연하는 것.

그런데 행사 주최측은 지난 8일 김종서의 출연일정을 15일 1,2부 행사중 1부만으로 축소했고, 이어지는 콘서트 2부에는 문희준을 출연시키기로 일정을 바꾸었다.

뒤늦게 이 소식을 들은 김종서 팬들은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Daum카페 '아름다운 락커 김종서' (cafe.daum.net/jspisces) 회원들은 단체 관람을 위해 주문했던 예매표에 대한 환불을 요구했다.

부산맥주축제(www.bbfest.co.kr) 게시판에는 갑작스러운 공연 변경을 항의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ID 칼리 님은 "잦은 출연진 변경에 김종서와 문희준이라니, 이게 해명으로 해결될 일인가? 일행들이 모두 예매를 취소했다"라고 불만을 나타냈다. '라류' 님은 "김종서 뒤에 문희준이라니 김종서가 문희준 오프닝이 되는 상황이 되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에 대해 행사 관계자는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중에 문희준을 섭외했다"고 밝혔다. 문희준 팬이라고 밝힌 ID '맑은 웃음'은 "즐길 수 있으면 되는 게 공연인데 팬들끼리 선을 긋고 싸우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문희준 팬클럽은 단체 관람을 위해 버스 대절을 준비하는 등 준비에 나섰다.


아 구경가고 싶다 --;;.....하지만 참가비가 비싸!!! 맥주는 공짜 라던가 머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