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길드 아지트에 문제점이 있더군요

아지트 독점만이 문제라 생각했는데 약간의 편법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더군요



일단 한번 아지트를 차지하고 나서 언제든지  길드 마스터가 자신의 아지트를

주인없는 아지트로 바꾸면 그 아지트는 다시 보스몬스터들이 들끓게 되죠

이걸 이용해 유저들의 접속률이 낮을때 고의적으로 아지트를 포기함으로써 보스몹을 엄청 잡은뒤

다시 자신의 아지트로 바꾸고 다시 또 이렇게...

이런 방법을 쓰면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보스몬스터를 잡을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아니고 제가 정찰(?)다녀본 결과)

그리고 아지트안의 보스몬스터를 잡을땐 경험치는 변화가 없으나 아이템은 떨어지죠





그 러 나

허점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아지트를 포기하게 되면 공성전 시간이 아니더라도 엠펠리움이 생기더군요...

쉽게 말해 공성전 시간이 아니라도 공성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제가 정찰해본 결과 여러 길드들이 아이템을 얻기 위해 이런 방법을 쓰고 있고

그땐 아지트는 무방비가 되더군요




이번주 일요일에 그 허점을 노려 허접한;; 저희 길드가 기습할 생각입니다

하 하 하 . . .


분명 하루만에 다시 빼앗길꺼지만 그래도 한번 깨보고 싶습니다

소수의 강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걸 한번 빼앗아 보고 싶어서;;





역시 아직 온라인게임에 '성'이라는 것은 보완해야 할 것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