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연애시뮬 -_-... 계획은 했다죠. 근데 진행방식에 있어서 어려운점이 많아요.. (아직도 조금씩 계획중...)
2002.12.10 12:51:04 (*.148.162.45)
안티크
일러스트는 2가지 종류로 하나는 미소녀계열 하나는 노멀계열로 각각 '연하' '연상' '동갑내기'로 나뉘며,
'안경' '생머리' '단발머리' '글래머' '빈약(...)'등 겉 모습으로 또 한번 나뉘며 이 겉 모습에서,
'명랑' '보이쉬' '소침' '청순' '둔함' 과 같이 성격으로 또한번 나뉘어서 선택의 폭을 넓히는...[...]
일러스트레이터는 죽어나겠군요...[...]
2002.12.10 12:54:03 (*.110.140.21)
샹크스뚜루
스타일도;;;
머리는 칼머리 긴머리 아줌마머리 처녀머리 꼬마머리 괴물머리등 -ㅁ-;
이반을 위한,,,,,,
2002.12.10 13:01:42 (*.248.66.221)
데님 파웰
아이디 만들때 원하는 신체 사이즈 조정... (스탯찍듯이...)
2002.12.10 13:02:28 (*.50.14.220)
1ststory
추가로 온라인 연애시뮬은 계획 중간에 지금 흔히 사용하는 아바타 채팅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뭔가 온라인화 할만한 요소가 없는거죠. 연애시뮬 멀티플레이 같은것이 지금까지도 없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말이죠...
2002.12.10 13:05:54 (*.50.14.220)
1ststory
저도 올해 초쯤에 그런 부분을 계획하고 고민해 봤는데, 차라리 아바타 채팅방을 만드는게 더 나을듯 싶더군요. 누구를 상대로 연애시뮬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온라인상으로 유저들이 만나면 어떻게 되는건지.. 온라인상의 사람들을 상대로 연애시뮬을 한다면 그것은 온라인 연애시뮬이 아닌 채팅방이 될것이고, 그렇다고 NPC를 상대로 연애시뮬을 한다면 온라인의 의미가 없어지죠. 결국은 지금까지의 온라인 연애시뮬을 타파하고 채팅방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수 없다는 것밖에..
2002.12.10 13:07:17 (*.50.14.220)
1ststory
그렇다고 방법은 없는것도 아니긴 하지만 아직 보안해야 할 부분이 많다는...
2002.12.10 13:10:57 (*.248.66.221)
데님 파웰
... 미소녀, 미소년들을 NPC로 두고 수많은 남성, 여성 유저들이 그들을 꼬실려는...
2002.12.10 13:13:42 (*.248.66.221)
데님 파웰
아... 그런데 전투 요소는 모두 없애는 편이 낫겠죠?
아무리 커뮤니티 중시 게임이라도 전투 요소가 있으면 사람들은 거기에 몰리게 되서
이 게임이 커뮤니티 중시 게임이란 것도 잊게 되요...ㅠ.ㅜ
2002.12.10 22:17:12 (*.147.173.137)
KingDND
온라인 연예시뮬.. 코나미였나..ㅡ_-a 에서 시도하려 해떤걸루 아는데..ㅡ_-;
결국.. 대화의 장벽에 가로막혀 포기를..ㅡ_-;
2002.12.10 22:43:58 (*.30.22.220)
시은비
시크릿 가든이라는 일본 회사에서 제작이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름은 '여신환상 다이나스티아'...일겁니다;
자세한것은 12월 피파진참조해보시길 [내용이 기억이 잘 안나서;;]
2002.12.11 02:13:20 (*.242.15.30)
Prisia
저도 생각했었는데요 제 방법은 배틀넷처럼 방이 있고 그방에 한정된 인원이 들어가서
캐릭터를 하나씩 선택해서 역할을 맡는 거예요. 그리고 맵을 고르는 것처럼 시나리오를 고르죠
대신 많은 분기문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자기가 직접 입력하게도 하면 어떨까도 생각해봤는데요 그럼 채팅이랑 별다를께 없을꺼 같아서요;
시나리오 작가는 죽어날꺼같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