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아스트로레인저', 'DJ MAX' 음원 서비스 발표

 「비스킷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를 하는 리듬액션 게임인 「아스트로레인저」에 「DJMAX Online」의 음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DJMAX Online」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리듬액션 게임의 대표적인 작품. 현재 양사간의 음원 관련 계약은 이미 완료한 상태.


 「비스킷소프트」는 2008년 1월 3일 관련 음원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채보 제작 및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비스킷소프트」측은 「아스트로레인저」에 양질의 음원 확보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고, 이번 「펜타비전」 음악사업부와의 연결로 인해서 「DJMAX」의 인기 음원 공급이 가능하게 된 점이 두 게임에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명했다. 더불어 「아스트로레인저」에 「DJMAX」 음원 외에도 한국의 게임음악계에서 지명도 있는 「ESTi」 등 유명 게임음악가의 곡을 업데이트해서 보다 다채로운 음원을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펜타비전」 음악사업부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펜타비전」에서는 「DJMAX」 시리즈의 저작권 및 저작 인접권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음원을 이용, 적극적으로 외부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고, 그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에 「아스트로레인저」에 음원 공급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DJMAX」의 음원을 타 회사의 음악 게임에 공급 하는 것은 매우 조심스러운 일이었지만, 그 첫 대상으로 「아스트로레인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설명을 덧붙였다. 


 「아스트로레인저」는 게임성과 그래픽 등 여러 면에서 「DJMAX」의 음악과 잘 맞아 떨어져서 「DJMAX」 음악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그 외의 여러 가지 면으로도 양쪽 게임에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 이례적으로 이번 계약을 성사하게 되었다.’ 


  더불어서, 「DJMAX」의 음악이 앞으로의 「아스트로레인저」의 동시 접속자 수 증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그것을 위해서 홍보 및 그 외의 간접적인 면에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로레인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RULIWEB.COM (http://ruliweb.dreamwiz.com)

----
디맥노래를 여기서 하게 생겼네요....

양쪽의 팬으로써 대 환영입니다. +_+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