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서버프로그래머, 핵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핵심 소켓프로그래머, 핵심 알고리즘 디자이너, 핵심 허접코더, 핵심...ㄱ-
2006.03.01 00:42:38 (*.53.193.49)
gema
기획자가 빠진 핵심개발자의 아이디어가 궁금하기만합니다~
2006.03.02 02:37:46 (*.185.157.72)
ThePresent
타마타마 // (공감갯수: 0)
꿀벙이님/ 안녕하세요. 시몬입니다. '레드5스튜디오'라는 이름을 쓰는 게 확실히 더 정확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직 '레드5스튜디오'를 모르는 유저분들이 많은 상황이어서 이렇게 제목을 잡았습니다. 물론 제목에 과장이 있다면 문제겠지만, 마크 컨 등 '레드5스튜디오'의 창립자들은 정말 'WOW'의 핵심개발진이기 때문에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이런저런 매체에서 나오는 '블리자드 핵심개발진'이라는 표현에 대해서는 저도 개인적으로 불만이 많지만, '레드5'는 'WOW'의 프로듀서와 아트디렉터가 함께 나와 만들었으니 '핵심개발진'이라는 표현을 써도 괜찮지 않을까요. simon :) (02.28 15:13)
2006.03.02 03:29:15 (*.106.41.150)
요즘 들어서 블리자드에서 나오면 다들 앞에 "핵심" 이라는 단어를
붙이기에 조금은 식상해져서 해본 말입니다...-_-;
2006.03.02 10:46:28 (*.209.134.45)
네오
레드5정도면.. 핵심개발진 맞지요 뭐.. 근데 웹젠에서 타사게임 퍼블리싱한게 있었던가??
웹젠은 게임 라인업이 상당히 부실해 항상 리스크가 큰게 문제였는데.. 이참에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