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올해는 상을 받을만한 작품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이 의외로 적고.. (테스트했던 게임들은 많은데 말입니다.)
열강도 꽤 인기가 많고 정식서비스 게임중엔 그래도...완성도가 어느정도 되는 게임이니까..
뭐 거기다 국산게임 이란점이 한 몫도 했겠네요.
가장 첫째 조건이 '올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게임' 이겠죠. 부분유료든 유료든, 무료화로든.
인기상이 따로 존재하는걸 봐선 게임대상이 인기로만 정해지는건 아닌가보고. 인기+무언가일텐데..
서비스면에서 와우는 일단 대상감 탈락입니다(...)
(아.. "대한민국" 게임대상인가요?...;)
2005.12.17 19:48:04 (*.210.226.220)
Silver
돈을 많이번 게임이아니라 인기가 많은게임을 뽑는게 아니였더냐...
2005.12.17 20:52:59 (*.222.238.181)
코드네임KK
돈 = 인기
비율이 맞네요
2005.12.17 21:56:15 (*.100.207.130)
마도사
뭐 요즘 시상 대부분이 랜덤 시상입니다 -_-;;
2005.12.17 23:33:49 (*.209.134.45)
네오
전 길둬가 대상탈줄 알았는데.. 그냥 그래픽상이네요. 길둬도 외국판매량은 100만장 넘었는데...
2005.12.18 06:38:18 (*.71.127.87)
infinity
전 왜 pc판 킹덤언더파이어가 상을받고있는지가 더 이해안됩니다
저게 언제적게인인데 -_-
2005.12.18 12:26:37 (*.209.134.45)
네오
infinity님// 작년 게임대상은 킹덤언더파이어 : 더 크루쉐이더즈라고 XBOX용 게임이었습니다. 발매될 당시 북미에서 깜짝 1위까지 차지했죠~
일단 국내 만화가 원작이 된 게임입니다.
대중적으로도 많이 알려진 편이구요..
부분 유료화로 전환헀지만 유저수도 어느정도 유지 됬구요.
로한의 경우 아직까지 베타서비스 중에 있구요.. 뭐 이정도면 말 다한게 아닐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