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몬스터를 사냥해야 경험치를 얻어야 하나요?
각 직업의 특성을 살릴 때 경험치를 주어 성장하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예를들어, 전사나 검사계열은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경험치를 얻지만
힐러계열의 직업들은 몬스터를 사냥했을 시 경험치를 획득하는게 아닌, 남을 치료해 주었을때 경험치를 얻게 하는 등
자기 직업에 관한 일을 했을 때 경험치를 획득한다면
사냥사냥사냥사냥사냥
이런 지루한 게임은 되지 않을텐데요.
(물론 전사,검사계열은 몬스터 사냥이 주가 될거고..)
게다가 다양한 직업을 추가하면 사람들은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고요.
미용사라든가 요리사, 아이템 수리공 등등
개인적으로 라그나로크1에 블랙스미스 가장 인상적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