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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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11 |
172514 |
공지 |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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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2-12-20 |
197520 |
688 |
다시 글 쓰기 시작합니다.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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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3-01-08 |
216420 |
687 |
Behaviour-Driven Development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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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아빠 |
2009-03-06 |
207324 |
686 |
어제 그래픽팀원들에게 냈던 퀴즈
15
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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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11-29 |
129460 |
685 |
Toggle UI considered harmful
2
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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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12-31 |
116268 |
684 |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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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3-02-03 |
113881 |
683 |
그래픽 퀴즈 2탄
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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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12-04 |
104665 |
682 |
나 이 아저씨 팬이 될 것 같아...
16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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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4-22 |
102855 |
681 |
삼성 nx200 사용기
9
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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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10-15 |
101722 |
680 |
3가지 사람관리
16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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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12-31 |
100379 |
679 |
Red Dead Redemption
7
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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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3-22 |
97829 |
678 |
게임심의 절대반대
33
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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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9-07 |
96496 |
677 |
현대 게임 캐릭터 디자인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옛날 화가를 꼽는다면?
18
3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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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3-22 |
94373 |
676 |
Elements of Modern C++ Style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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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10-30 |
93359 |
675 |
계획
10
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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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12-06 |
92008 |
674 |
Data oriented design
10
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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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03-06 |
91992 |
673 |
회사에 Yammer도입후 1주일간 소감
9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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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4-30 |
91860 |
672 |
Synchronization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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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3-04-25 |
91093 |
671 |
정대세와 김도훈
13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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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7-07 |
88603 |
670 |
아이아스 딜레마
7
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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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3-01-13 |
88567 |
669 |
Commenting the Code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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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3-01-06 |
87840 |
668 |
드럼. 근육. 뇌
10
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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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07-11 |
87749 |
667 |
사내게시판에 올라왔던 마인크래프트
2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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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02-15 |
86888 |
666 |
오늘 산 책들
8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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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22 |
86603 |
665 |
앞으로 레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
8
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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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1-10-28 |
86065 |
664 |
imcgames 신작 울프나이츠(wolfknights) 공개시작
14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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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3-05-21 |
84561 |
663 |
진리는 말하여질 수 없다 - 차경남
7
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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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3-01-08 |
84551 |
662 |
오픈소스 판타지 SRPG - Battle for Wesnoth
9
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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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6-21 |
83155 |
661 |
HDR
6
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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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7-21 |
82207 |
660 |
행운
12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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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3-12 |
81280 |
659 |
3d 카메라
14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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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9-06 |
80964 |
658 |
탁구, 타뷸라 라사, 후크
22
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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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6-09 |
79853 |
657 |
그간의 변화
5
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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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6-06 |
79741 |
656 |
대화
14
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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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12-05 |
79436 |
655 |
....는 귀엽지 나도 좋아해
19
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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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10-11 |
79319 |
654 |
며칠 전 산 책들
3
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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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6-04 |
78860 |
653 |
이런거 해결한거 없나
26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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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26 |
78391 |
652 |
도구를 통한 권위주의와 자유주의의 합리적 절충
11
139
|
채이도훈아빠 |
2010-04-19 |
77259 |
651 |
imc의 사내무상급식지원 방안이 발표된 후 직원들의 기쁨의 트리플악셀
14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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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4-30 |
76404 |
650 |
전문가
25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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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7-02 |
75673 |
649 |
인재에 대한 법칙들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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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5-01-20 |
75657 |
648 |
내 자녀가 게임중독에 빠진다면
27
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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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3-02 |
74197 |
647 |
게임개발자의 일주일
10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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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색물고기 |
2003-12-20 |
72381 |
646 |
몇몇 게임개발사들의 기술 article 링크 모음
2
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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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17 |
70732 |
645 |
아침을 여는 상쾌한 음악
13
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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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4-30 |
70551 |
644 |
어제 산 책들
13
177
|
채이도훈아빠 |
2010-11-15 |
68872 |
643 |
빌게이츠 TED 강연 (한글자막)
11
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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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14 |
68226 |
642 |
레임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 기능
27
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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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2-17 |
67864 |
641 |
싱글게임에서의 음악과 MMO에서의 음악
25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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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
2010-03-03 |
66811 |
온갖 요소 ( Collision detection, Group Decision, 등 이것 저것 ) 을 넣은 AI 연구하고 있는데...
저 Sample 에선 아마 agent들이 서로를 Obstacle 로 (제가 볼땐 어느 범위 이내, 어느 시점 이내 이런 것 같네요. 나중에 보면 Agent들이 겹치는 부분이 있긴해요) 인식하여 다른 Path 를 찾는 듯합니다.
ExTx 에서 명텐도 붐의 일환으로 지원하는 게임AI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하는데... (이미 논문도 2편 작성 -_-;; ) 글쎄요.. 붐이 얼마나 가려는지;; 해 보고 싶은건 많은데... 이제 4학년 마지막 학기라...(그런데 저일때문에 취업준비도 못하고 있다는 -_-)
AI 분야에서 공부하다 보니 요즘 나오는 Semantic web 도 왜 그쪽에 속하는지 조금씩 알겠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