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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x스 보면서 느낀 점
채이아빠
http://old.lameproof.com/172929
2009.11.06
10:55:23 (*.40.198.102)
8606
13
/
0
싹쓸이 식으로 한번에 사람 많이 뽑는 회사 치고 잘 되는 경우가 드물더라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9.11.06
11:12:04 (*.123.108.108)
bard
100% 동의.
그리고 x맥x는 그냥 불손한 의도로 뽑은것이라.. 이미 예상된 결과였심
2009.11.06
11:27:28 (*.147.34.105)
elluard
MS 제품이 X 같다 X 같다 노래를 하면서도
MS 한테는 함부로 덤비는게 아닌걸 배우게 된것이 느낀점이라면 느낀점이....
2009.11.06
12:43:17 (*.192.142.51)
blue9954
어찌보면 당연합니다. 회사문화는 보이지 않는 중요한 자산중 하나이죠. 한꺼번에 크게 키우게 되면 이러한 부분이 취약하기 쉽습니다.
2009.11.06
20:19:34 (*.141.11.111)
리오
이미 예상은 했지만서도 설마 했던 것이 터진 것이죠..
나름 위기를 헤쳐나아갈 방법은 있었지만, 회사차원에서도 자존심? 일지 무지? 일지는 모르겠지만
불발 난 것이 몇번 있구요.
회사 일원으로 내부를 볼 때도 경영차원에서 걱정 많이 했고, 실제로 다른 직원들도 걱정은 많았습니다.
여러번의 문제가 있었을 때마다 경영진에게 의견을 전달하려고 했었는데...
머 좋은 소리는 못들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은 아니지만 곧 대상자가 될 것 같구요.
다음 주쯤 휴가 끝나고 복귀하면 대상자가 될 수도 아니면 부서전배가 이루어 지겠죠.
여튼 회사 일원으로서 착잡합니다...
근 한 1년 반동안을 프로젝트 한다고 새벽에 집에 오기를 밥먹듯이 한 것 같은데 말이죠.
토일 휴일없이 출근하고 사람들도 잘 못만나고 손해를 감수하면서
그래도 이겨낼 수 있을 거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일했는데 결과는 그다지 좋지 않네요.
2009.11.08
11:58:43 (*.41.32.238)
하마
당연한 결과이지만 아쉬움도 남습니다.
2009.11.12
23:58:37 (*.33.110.135)
채이아빠
EA 개발자들 1500명 해고
target=_blank>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310633&category=102&subcategory=
바로 조금 후에 3500억에 소셜게임 회사 인수
target=_blank>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310075&category=102&subcateg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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