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생이든 직장인이든 게임은 누구나 좋아합니다.

최근에 많은 게임들이 '전연령층'을 주타겟으로 하면서 나오고 있고
난이도도 '전연령층'을 중심으로 하고있습니다.


성인게임은 표현할수있는 요소가 더많고 풍부합니다.(특히 비쥬얼적인)

제대로하면 '틈새시장'도 공략가능하죠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20대이상의 유저또한 많습니다.




왜 많은게임사들이 '전연령층'의 선을넘고 과감하게 도전하지 않는걸까..

왜 많은 '성인유저'가 L게임등을 재미없다...재미없다하면서 10년이가도록하는걸까..

성인게임이 성인에게 줄수있는 몰입감은 단지 '폭력적인것'과 '선정적인것'뿐일까..




성인게임을 만드는데에는 어떤문제점이 있고 어떻게 고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