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종족은 모르겠고 노움 플레이 중인데,
퀘스트도 웃기고 전보다 더 스피디하게 진행되는 느낌.
마치 오리지널 때의 인간 퀘스트라인이 좀 더 매끄럽게 다듬어진 듯한,
이베리아 반도의 탱고를 추는 여인과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토리도 짜임새 있고, 퀘하면서 동선도 걸어다니기에 크게 부담 없을 깔끔한 수준이구요.
연출도 좋았습니다.
3) 어제 시간이 없어서 서부 몰락지대하고 붉은마루 산맥 두 군데만 하였는데,
위상 변화 시스템을 거의 남발하듯이 쓰고 있습니다(...) 쪼렙퀘 도우미는 거의 불가능해보여요.
검은바위 오크 200마리를 학살한 뒤에 시체를 창에 꽂아 임시 방벽으로 쓰는 모습은 ㅎㄷㄷ. 얼라이언스도 많이 폭력적이 되었어요.
4) 내가 그냥 레벨업을 하는게 아니라 가상 세상을 탐험하고 있다는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감정 이입이 너무 잘되요... 리치킹때 느꼈던 퀘스트라인의 깊이가 한층 더 숙성됬습니다.
5) 퀘템들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쪼렙때 쓰기 좋은 장비들을 잘 주네요.
2010.11.26 09:14:44 (*.141.26.34)
그림
동감입니다.
2010.11.26 09:15:22 (*.136.171.135)
snowflower
어려 고술이 만렙 찍어주고
신캐릭 하나 더 키워야 겠어요`
2010.11.26 09:25:32 (*.6.22.189)
구경꾼
Zenon //
전체적으로 공감
리치킹 때는 연출이나 위상변화 이용 면에서 다소 오버스러웠다는 감이 있었던 반면에
이번에는 굉장히 느낌이 깔끔하더라구요.
2010.11.26 09:48:33 (*.133.227.32)
엘루룬
진짜 저렙들을 위한 퀘스트자체를 거의다 새로만들어내는건 블리자드 스케일 말고는 구경할수 없을듯
퀘스트도 무지 재밌네요 아웃랜드 전까지 이런 퀘스트하다가 아웃랜드가면 엄청 재미없어질거 같아요
2) 그냥 뭐 모아오라는 단순한 퀘조차도 스토리의 일부를 잘 담고 있습니다.
3) 어제 시간이 없어서 서부 몰락지대하고 붉은마루 산맥 두 군데만 하였는데,
위상 변화 시스템을 거의 남발하듯이 쓰고 있습니다(...) 쪼렙퀘 도우미는 거의 불가능해보여요.
검은바위 오크 200마리를 학살한 뒤에 시체를 창에 꽂아 임시 방벽으로 쓰는 모습은 ㅎㄷㄷ. 얼라이언스도 많이 폭력적이 되었어요.
4) 내가 그냥 레벨업을 하는게 아니라 가상 세상을 탐험하고 있다는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감정 이입이 너무 잘되요... 리치킹때 느꼈던 퀘스트라인의 깊이가 한층 더 숙성됬습니다.
5) 퀘템들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쪼렙때 쓰기 좋은 장비들을 잘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