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에서 1되는게 100%가 아니라 고급단계에서의 강화입니다.
100%라기보다 꼼수라고 해야하나 예를들어
12:00~12:05 사이에 누군가 +10강화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떴다면
13:00~13:05 사이에 +10강화를 시도했을때 100%성공한다.
단 강화성공의 기회는 단 한번. 강화타임에 맨 처음 시도해야 성공하고 나머진 꽝.
딱 저렇다는건 아니고 예를 들었습니다만 엊그제 접은 모 TPS게임이 저런식이었습니다.
어디 다른 게임도 저런게 있나 궁금하네요.
단순히 무기별로 요구하는 강화 재료만 가져가면 강화가 되는 방식이었죠.
단계는 +2까지 밖에 없었지만.
패치후 기존의 게임들 (특히 던파의 강화 시스템)처럼 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