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게임들이여...

그냥 캐시로 좋은 무기 방어구 걍 팔아라...-_-...

대신에...캐쉬로 판 장비들 기간제로 하고

기간이 끝나도 회수를 하는게 아니라 착용 불가능으로 남게 해줘라...

그리고 한 케릭당 살수 있는 무기와 방어구 갯수를 제한하고

캐쉬로 산 장비가 다 똑같고 하기 때문에 모양만 많이 많이 바꿔라...

옵션은 다를 필요없다. 대신에 합성시스템으로 사냥에서 나오는

장비들로 합성이 가능하게 해줘라 합성 성공 실패 여부는 랜덤이다.

왜 캐쉬가 있는데 장비들이 드랍되냐....합성 시스템때문이겠지...

그리고 왜 캐쉬템이 기간제인데 기간지나도 소멸되지 않느냐..

그럼 유저들이 캐쉬질을 왜해... 기간 지나도 인벤에 투명한 색으로 착용못하게끔만 하면된다.

다시 사용하고 싶을시 아이템을 클릭하고 결제 ㄱㄱ...

그리고 합성은 캐쉬템+드랍템 해서 옵션이 바뀌며... 여기서 더 합성 가능

캐쉬템+드랍템= A템   똑같은 조건의 합성템 2개를 또 합성...

일케하면 캐쉬가 2개 중복되며 1개는 소멸하겠지...

그렇게되면 1개는 소멸대신 이 합성된 템은 기존 A템의 캐쉬 가격보다 1.5배의 캐쉬 가격유지

A와 A의 합성 실패시 템은 날아가지 않으며 단지 캐쉬템만 남을뿐...

캐쉬무기와 방어구 갯수의 제안을 두는건 합성에 대한 제한을 두기 위함..

밑도 끝도 없이 합성할순 없잖아...

그리고 무기 옵션은 여러 종류에 따라서 만들면 될거 같고 동일해도 상관 없고

직업별로만 있으면 될것이고 중요한건 생김새...

사용하던 장비의 룩이 맘에 안든다면... 소량의 캐쉬질로 룩 변환 가능...

캐쉬질 하기 싫은 사람은 기존 드랍되는 일반템 사용가능..

하지만 일반템끼린 합성 불가...일반템도 쓸만할 정도로 만듬...

캐쉬질 무기는 일반템중 최고무기보다 뛰어나면 안됨...단지 캐쉬템은

합성을 위한 재료라고나 할까...

강화도 가능하다!!! 캐쉬템은 강화를 하게 되면 A등급에서 상위 등급 또 상위 등급...

상태에서 강화를 하다 실패해서 깨진다 치면 그 밑에 등급으로 깍임...

대충 머 이런식으로...

-_-;; 이러면 때돈 버나요?...

단....일반템 드랍율좀 상향...강화질 많이해야 돈 벌겠잖수....

음...;;

말도 안되는 생각이라면 죄송...-_-;;;

저 위에 반말도 죄송...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