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을 만드시는 분이 고생할지도 모르겠지만.
캐릭터 별로 엔딩의 시기가 다릅니다!!
즉 예전의 비주얼 노블(아주 예~엣날의 것들)처럼...
아니면 피아캐럿처럼...
일정 시간 내에 어느정도의 호감을 얻어서...
성공한다!!
이런게...
캐릭터 별로 전부 다르게 하고 싶네요.
ㅇㅅㅇ;
툴 만드시는 분들이 무리일까요?
예)
A양의 엔딩 - 11/30
B양의 엔딩 - 12/17
C양의 엔딩 - 1/ 1
D양의 엔딩 - 11/ 7
등등등
이런 식으로 서로 틀린 구조 ㅇㅅㅇ;
그만큼 시기별로 대상에 대한 충실도가 틀려지는 ㅇㅅㅇ;;;;
물론 하나의 대상을 점하려면 다른 대상을 포기하게 만들...ㅇㅅㅇ;;
만약 D양에 실패해도 C양에 성공할 수 있는...
무리일지도-_-;
것으로 해석해 볼 수 있을것 같네요.(제가 이해한대로 생각해보자면)
초반부터 모두 등장한다면 현재게임과 별반 다를바가 없을 듯 싶구요..모두 다른시기에 등장한다면
기다리는 지루함이 클 것같고..그렇다고 각각다른시기에 나오게하면서 앞도 재밌게 만드신다고 하신다면게임이 전체적으로 길어지겠죠.(캠퍼스러브스토리에서 후반등장녀를 공략할때까지 공부만 열심히.;; 컴퓨터광으로 시작하면 3학년까지 공부만 하더군요..쩝..공부하는 과정이 그렇게 즐겁게 느껴지지만은 않았지요) 어느쪽이든 사면초가일 듯 싶어요.(새로운 게임방식이 되기에는) 차라리 에피소드를 나눠서 진행하도록 하는 편이 낫겠네요. 이것도 판에 박힌 게임이 될 듯하지만요. (시작할때 이미 상대를 정해놓게 되니까요.)
p.s
엔딩의 시기만 다른 거라면 이미 나왔을듯도 한데요. (이걸 원하신건 아니라고 생각은 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