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순전히 잡담이고 그냥 느낀겁니다..

오해들 마시고..

...

동영상을 봤습니다.. 그리고 홈피가서 게임 소개도 쭉 훑어봤습니다.

공성전를 컨셉과 경쟁력으로 만들고 출시 됬군요..


......

그냥 장점보다는 많은 문제점이 보였습니다..;;

뭐 아직 클로즈베타 니까 그러려니 하고 그냥 잡담입니다;;


공성전이 컨샙이니..... 아주 나중에는 별별 공성무기가 나오는건 당연하겠군요..

근데 공성무기가..도시나 마을에서 제작 되어야 하는데

지도 보니까;; 그럴확률은 거의 없는듯 싶습니다..;;

점령할 수 있는 성을 중심으로 수많은 지역의 스팟지역..

길거리에서 제작 하려나..;;;


그리고 성 주위의 여러 스팟지역.. 이 곳을 점령하면 스팟별로 특수한 스킬트리를 얻는다더군요

이걸 어떻게 써 먹을지 모르겠습니다.

공성하는 사람들에게 큰 매트리스가 될 만한 시스템 같기도 하고요..

수성 하는 사람들에겐 상당히 압박이될것 같은 시스템;;;



그리고 보니까..

상당히 아이템의 대한.. 효과가 압박이네요..

레벨제한없는 아이템 장착과.. 아이템빨만 되면 고렙도 이길수 있다고 설정 되어있는 모습에

순간적으로... 이 놈의 회사가 현금거래를 부추긴다는 생각이 번뜩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하긴.. 특정 온라인게임의 생존은 현금거래의 거래율이 높을수록 오래가는건 맞는 말이지만;


실감나는 타격..;; 이라는 말도 적혀있네요

동영상 보니까....

칼로 때리는데 몽둥이 소리로 들리는건 왜이런지...

그외는 상당히 좋은것 같은데..



그리고 길드원 개개인이 투자를 기반으로.. 길드 스킬 트리가 나온다네요..

이말은 곧.... 길드원이 많은 길드는 내가 짱이요 시스템 같이 들리네요;;


클로즈베타 지만..상당히 아주 상당히 상업적인 느낌이 와닿는 동영상과 게임소개 였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중에..... 그라나도 에스파다 처럼 머스킷 같은 케릭이 나오길래

많이 놀랬습니다..ㅎㅎㅎ;



헉!! 쓰고 읽어보니 완전히..... 부정한 말만 적혔네요 ㅡㅡ;;;;;;;;;


이글은 순전히 그냥 잡담이고..

아직 클로즈베타 이기때문에...... 게임에 대한 추측은 안된다는건 압니다.

하하하 ^^; 유저의 취향은 아주 다양하기에.... 저도 인정하고..



순전히 잡담이고..그냥 적어 본겁니다....ㅎㅎ;;

심심하고..게임 같은거 보고 제 생각 적는걸 즐기거든요;;;

토론도 좋아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