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스포가 더 재밌던데요..;;; 워락은 너무 큰데다가 이것 저것 신경쓸것도 많고 컨트롤도 힘들어서
되려 간단한 스포가 더 끌리는... 취향차인거 같습니다.
2005.07.12 10:41:35 (*.109.155.72)
마자마자
스포는 스포고 워락은 워락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워락을 따라갈 필요가 있을까요?....
2005.07.12 12:29:13 (*.113.169.104)
키리누스1
전 갠적으로 워록같은걸 요구했는데 마침 나와서 환영~ ㅎㅎ
스포도 잼있지만 워록을 더 좋아한다는..
2005.07.12 13:03:27 (*.248.245.154)
DP군
스포는.. 뭔가 좀 덜 만들어 진 느낌;
여튼 스포에서 젤 난감한게 저격총이 저격용이 아니라 돌격용 같은;;;;;
2005.07.12 13:31:41 (*.221.146.143)
뤼발렌타인
이건 카스 vs 배틀필드2 같은 질문이라고 봅니다만
카스에 탈것 추가하고 맵넓힌다고 배필 되는것도 아니거니와
두 게임은 애초에 장르가 다르니 굳이 따라갈 필요도 없다고 봄
2005.07.12 13:49:18 (*.171.11.180)
이카루스
아무래도.. 글 쓰신 분은 FPS를 막 접해 보신 분인 듯...
카스가 성공한 것은 S&D 모드 덕분이었고
배필이 성공한 것은 TDM 모드 덕분이었습니다
각 게임에는 추구하는 바가 다르고 엔진이나 게임의 특성에 따라서도
많이 바뀌기 마련이지요
만약 스타에서 C&C 처럼 보병 1명이 탱크 1대를 잡는 상황이 나와버리면 어떻겠습니까?
배틀크루져를 띠웠는데 대공포 3~4방에 땅으로 추락해서, 그것도 우리편 한가운대로 추락해서 우리편 기갑 부대가 전멸 한다면?
게임의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은 분명하고 재미 또한 반감될 것입니다
나이가 어린 분이시라면 이해하시기 힘들겠지만 (너도 많은 건 아니야!!)
이 정도 예라면 충분히 이해하셨으리라 믿습니다(행여나 ㅡ_ㅡ)
2005.07.13 08:59:51 (*.229.9.34)
파사
그랬으면 어떨까 하는거죠....ㅎㅎ , 위에님 심한 어필은 over예요..
2005.07.13 11:59:46 (*.229.9.34)
파사
음, ,아무래도 몇자 적고 가야겟네요... 이봐요 이카님.. 전문가식 해설은 좋은데,, 너무 오버한감이 있군요
저도 레임에서 논쟁햇던 경험이 있어서 아는데, 그거 안 좋게 보입니다. 그런 어필은... (글의 논리나 근거가 틀렸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리고, 익명상의 레임에서 나이를 문제삼는 것도 실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