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따라서 어카이브 파일의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아니면 개발자분이 공개를 하시거나(그럴일은 거의 제로지만;; )
무압축으로 파일을 하나로 뭉쳐놓기만 한 경우라면 HEX 값 연구만 잠깐 하시면 금방 헤제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지만.. 압축 알고리즘이 적용되어있으면 일이 귀찮게 되죠 - -;
2005.05.29 11:52:10 (*.77.54.175)
이태성
pak.. 어느 게임 이길레...
2005.05.29 11:54:25 (*.58.216.216)
리피
일반적인 경우라면 개발자 분이 그걸 공개하거나..
혹은 노출이 쉽게 되도록 하는건 드물겠죠..
저라도 꽁꽁 숨겨둡니다.. 압축알고리즘이 적용되었다면..
그게 어떤 압축일지 생각해봐야 하는데.. 현존하는 알고리즘중에 수많은 알고리즘이 있는데 무턱대고 젤 압축율 좋은거 찾음 절대안될겁니다.
때와 상황에 따라 다른 알고리즘을 쓰는 관계로..
2005.05.29 13:27:22 (*.117.231.224)
ParanNara
중국 아무 홈페이지에나 올려보세요... 다 뚫어줍니다... 역시 멋진 공구함들은 중국에 다 있다는...
무압축으로 파일을 하나로 뭉쳐놓기만 한 경우라면 HEX 값 연구만 잠깐 하시면 금방 헤제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지만.. 압축 알고리즘이 적용되어있으면 일이 귀찮게 되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