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가입한 레인타빈이라고 합니다...위에 제목처럼..노력이란 무엇일까요.입니다.

저는 22살을 먹을때까지 제 자신이 노력하였다고 느낀것이 없습니다..참..한심하죠;

노력이란..자신이 목표한 무언가를 이루었을때 노력을 하였다라고 말할수 있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목표를 이루기 위한 행동은 노력이라고 부릴수 있는걸까요? 또한

목표없이 그냥 주어진 환경에 따라 행동한것을..노력이라고 부를수는 없겠죠?

저는 목표도 없고 노력도 하지 않는 안일한 사람입니다.저의 아버지께서 문제점을 말해 주셨는데요.

너의 단점은 안일.나태.나약.고집이라고 하셨습니다.주어진 환경에 안일하고 발전이 없으며 무엇을

할지도 모르는 개념과 목표도 없다는 것이죠..이것을 고칠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목표를 정하려해도 우유부단(.또있네요;;)해서 갈팡질팡은 기본..그러다 그냥 지쳐버리죠.

겨우 하나 목표를 정해도 작심삼일..안일.나태.나약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제가 싫어 하는것은

마음에서 부터 거부하기에 고집이 쎈편입니다.저의 일종의 고백을 보시고 눈이 많이 상하시죠..?


위에 글을 쓰면서 정말 제가 보아도 보기 싫은 글을 써버린것 같아서..마음이 무거워 지내요.

푸념만 늘어 놓은것 같구...저도 밝은 분위기가 좋습니다.웃으면서 이야기 하는것이 더욱 좋구요.

글써 놓고 보니 저란 인간은 혼돈 덩어리 입니다.정말 부럽습니다.자기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

그리고 노력을 할수있으신분은...저에게 필요한것을 다가지신 분이시니까요.

저의 글을 지켜봐 주신 분들에게 정말로 감사합니다.리플기다릴꺼에요.^^(웃어줘야죠.ㅋ)

깊은밤..편히 많이 편히 계셔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