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개발 프로세스에 대해서 대략적으로나마 아시는분이 있는지.. 문의 드려봅니다.
1. 개발언어
- 부족전쟁, 오게임 같은 관리/전투형 시뮬레이션 개발을 적용하는데 최적화 할 수 있는 기술 언어는?
2. 개발인력
- 기획 / 프로그램 / 서버 / 그래픽 / 원화 / 웹 등등
- 개발기간이 고려된
최소 인력 그리고 최대 인력은 어느정도의 규모가(몇명?) 적합할 것인가?
3. 개발기간
- 개발인력 및 게임 규모에 따른 최소 기간 그리고 최대 기간은 대략 어느정도로 가늠하면
좋을 것인가?
2. 기획 2~3명 웹프로그래머1~2명 그래픽 1명 (최소 규모)
3. 개발기간은 쉽게 가늠하지 못하겠지만, 최소규모 팀을 기준으로 했을 때 6개월 이상은 걸리지 않을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