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이 있지요.
총알 나가면 0.5초 정도 딜레이를 준 다음에 다시 총알을 사용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
나름대로 GetTickCount를 이용해서 짜 볼려고 했습니다만..
막히는군요(...)
firstTime으로 발사된 시간을 받고, 계속 NewTime을 받아서 NewTime - FirstTime > 0.5초 로 해봤는데
게임이 루프로 돌아가니까 firstTime이 계속 재 설정이 되어서 그 시간 함수로 빠져들어버립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나름대로 if문도 써 보고 있지만, 소스만 계속 더러워질 뿐이랍니다(아흑)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상 마감의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는 랩좀비군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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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Time = getCurrentTime(); // 가상의 함수
if ((newTime - firstTime) > 0.5) {
fire();
firstTime = newTime;
}
....
이렇게 하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