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2.05 00:43:37 (*.143.85.254)
제리
2006.02.05 01:08:50 (*.109.29.31)
kallru
2006.02.05 11:47:27 (*.77.142.41)
후니
2006.02.05 12:40:06 (*.83.42.98)
.
2006.02.05 12:44:52 (*.253.115.237)
Thinker
2006.02.05 12:51:20 (*.147.185.214)
랴됴헤드
2006.02.05 14:25:27 (*.236.243.123)
슈렌
2006.02.05 14:33:22 (*.77.142.41)
후니
2006.02.05 15:34:45 (*.229.103.31)
KOF
2006.02.05 19:03:35 (*.116.145.74)
chao
2006.02.05 22:44:43 (*.142.61.131)
mitoo
2006.02.05 22:54:49 (*.10.154.78)
지르곤
2006.02.05 23:22:48 (*.229.103.31)
키보드led
2006.02.06 00:41:43 (*.147.185.214)
랴됴헤드
2006.02.06 02:54:54 (*.75.243.68)
신비의몽상가
2006.02.06 08:20:31 (*.210.194.150)
호이짜
2006.02.06 10:09:10 (*.73.18.177)
Mandami
2006.02.06 10:52:08 (*.249.164.234)
능구렁이
2006.02.06 14:49:18 (*.107.113.189)
안군
2006.02.06 15:28:28 (*.229.103.31)
좋은건 같이 즐깁시
2006.02.06 23:26:10 (*.249.164.234)
능구렁이
2006.02.07 01:21:49 (*.96.20.223)
엘리스
2006.02.07 13:23:48 (*.71.227.219)
데슬리안
2006.02.07 19:08:05 (*.178.206.151)
Nairrti
2006.02.07 19:13:32 (*.178.206.151)
Nairrti
2006.02.08 01:53:04 (*.142.61.131)
mitoo
2006.02.11 04:36:00 (*.221.146.15)
랴됴헤드
가장 좋은 방법은 돈을 조금이라도 모아 작업실 하나 마련해서 같은 아마게임 개발자 모아 좀 못나더라도 어케든 알파버전 만들어 퍼블리셔들에게 보이는 겁니다.
기획자들만 모아서 회사에 턱 걸어서 운 좋게 큰 회사가 데려가도 내부 검토 후 프로젝트 뭉개고 다른 기존 팀 투입 가능성 99%고요. (에이션트 블루가 그래서 웹젠에게 흡수 후 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