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Q&A와 스터디
글 수
3,012
회원 가입
로그인
김학규님께.
진가대령
http://old.lameproof.com/385239
2005.01.29
22:09:42 (*.118.255.200)
907
7
/
0
게임개발하시는데 있어서 정신을 배우고 하고 싶어서 조언드립니다 ^^
알고리즘 질문도 아니고 개발환경 질문도 아닙니다.
게임을 개발하시는데에 제일 큰 가치를 두고 작업하시는건 무엇인가요?
함부로 질문해서 좀 곤란하시면 답안하셔도 됩니다 ;;
그냥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아직 어려서 대단한 사람들과 인터뷰를 가져본일이 없기때문에.
각자 색깔있는 개발자 분들을 만나고 싶지만..서도 뭐 그래서 질문 드립니다.
뭐 귀찮으시면 안해주셔도 되요 ^^
이 게시물을...
목록
2005.01.29
22:39:48 (*.248.204.49)
데님 파월
왠지 Neolith방을 둘러 보면 나올것 같네요~
2005.01.29
22:40:26 (*.118.255.200)
진가대령
데님 파월 // 많이 읽고 찾다가 뭔가 감명(?)을 받아서 질문 드려보는거에요 'ㅂ'
2005.01.29
22:47:49 (*.248.204.49)
데님 파월
그렇군요..ㅜ.ㅡ
2005.01.31
15:42:53 (*.75.190.113)
neolith
가장 큰 가치는 가치를 창출했다는 그 자체이지요. 그게 되고 나면 슈퍼카도 살 수 있고 사람들을 즐겁게 해줬다는 보람도 얻을 수 있고, 멋진 회사로 가꾸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2013.08.16
16:16:45 (*.85.106.170)
yiranyaotiao@yahoo.com
乔丹鞋
乔丹4代篮球鞋
乔丹篮球鞋
乔丹1代篮球鞋
乔丹5代篮球鞋
乔丹6代篮球鞋
乔丹7代篮球鞋
乔丹9代篮球鞋
乔丹篮球鞋 男鞋
乔丹11代篮球鞋
乔丹12代篮球鞋
乔丹篮球鞋男鞋
乔丹篮球鞋女鞋
乔丹篮球鞋 女鞋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파일 첨부
선택 삭제
본문 삽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3012
학큐님~ 꼭꼭꼭꼭 답변주세요
18
로제리트
4
2007-07-18
2007-07-18 16:12
비밀글 입니다.
3011
김학규님께 드리는 글
20
싸이코볼
5
2008-02-29
2008-02-29 22:09
비밀글 입니다.
3010
확실한 해법을 찾고 싶습니다. 도와주십시요..
2
15
아리랑피바람
11
2003-01-26
2003-01-26 20:40
비밀글 입니다.
3009
컴퓨터... 후 -_-;; 질문좀 드립니다
7
마심
881
2006-09-30
2006-09-30 00:45
어쩌다 보니 중고를 부모님을 통해서 그냥 달랑 본체만 받게 되었는데 근데 이놈이 고장난채로 왔습니다 -_-;;; 그래놓고 曰 이거 부품사서 되게 만들어라 돈을 줄테니까... 나보고 어쩌란겁니까 ? ㅠㅠ/////////////////////////////// 서두는...
3008
dead reckning이 무엇입니까?
2
아린
882
2006-09-29
2006-09-29 17:24
기획&아이디어 게시판에서 리플을 읽던중에 dead reckning이 나왔는데 MMORPG에서 dead reckning을 사용하다고 했는데, 그 개념과 대략적인 구현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3007
간단한 캐스팅 질문
4
랩하는좀비
882
2007-02-09
2007-02-09 22:44
*pi는 int *pi로 선언이 되어 있습니다. void Func(int* pi) { *pi = 50; pi =(int*)80; } void main(void) { int* pi; *pi = 100; Func(pi); } 이렇게 선언을 하고 main에서 *pi의 값을출력할 경우 뭐가 나오냐 하면...
3006
네트워크관련 서적 질문입니다.
3
유수
884
14
2005-12-29
2005-12-29 20:47
자기컴퓨터로 홈페이지와 서버같은거 돌리려면 어떤 서적을 참조하는게 좋나요 종류와 가격은 상관없으니 추천좀 해주세요
3005
다이렉트로 마우스 좌표값을 어떻게 받아야 되나요?
1
용회
884
2006-06-27
2006-06-27 21:57
현재 개인적인 사정으로 후배 아이디 빌려서 질문을 올립니다. 다이렉트로 짜여진 라이브러리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고 있는 중인데 제 찾는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마우스 좌표값을 받아 저장하는 방법과 저장된 것을 ...
3004
또 질문드립니다 ㅠㅠ
10
박현만
884
2006-07-20
2006-07-20 16:02
머가 이리 막히는게 막은지 ;; 이번에는 함수에 인자를 넘기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군요.. 어떤 클래스의 멤버함수에서 다른 클래스의 멤버 함수를 호출하는데 그때 넘기는 인자가 제대로 전달이 안되네요. TCHAR szModuleNam...
3003
모 게임에 대한 질문...
4
웃기는세상
884
2007-08-04
2013-05-19 13:44
항해세기를 기억하시는 분이 있나요?.. 지금은 동점 4~500을 왔다갔다하는 중국에서 만든 항해게임.... 그 게임 해보신분이 있다면 왜 실패했는지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을 듣고싶어서 이렇게 질문을..ㅡㅡ;;;; 그냥 일단 느끼신 점이...
3002
유출금지 솔루션 삭제 문제
3
보름달
884
2009-02-20
2013-08-19 11:21
Bard님 답변 감사합니다. 이제야 확인했네요. 확인하고 수상한이름처럼 보이는것들은 모두 삭제했는데도 여전히 같은문제(노트북에서 USB등으로 파일을 옮기지 못하는문제)가 발생합니다. 덕분에 요 열흘넘게 노트북으로 작업을 못해서...
3001
로고는 어떤 특성을 지니는 것이 좋을까요?
2
정상택
885
2006-05-24
2006-05-24 14:43
보통 게임을 시작하면 제작팀이나 유통사 로고가 나옵니다. 그리고 각종 게임의 일러스트, 문서, 광고등을 보면 작게 로고가 인쇄되어 있지요. (마치 도장처럼..) 저 같은 경우 게임 팀에서 로고를 제작할 때, 로고는 작게 축소...
3000
난수의 표현 질문좀..
5
유상용
885
2006-09-25
2006-09-25 19:35
c언어에서 난수를 표현할려면 rand함수와 srand함수가 있는데 이 두 함수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ㅠ 두 함수를 코딩 해봤는데 별로 차이점을 못느끼겠는데... 이 두 함수의 개념좀 잡아주세요
2999
MMORPG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보통 얼마나 되나요?
9
모자장수
885
2006-10-04
2013-12-07 12:16
문득 궁금해졌는데, 와우에서 만렙이 되기까지 걸리는 총 플레이 시간 리니지에서 고렙소리 듣기까지(거의 만렙?) 걸리는 총 플레이 시간 기타 온라인 게임에서 고렙소리, 만렙 되기까지 걸리는 플레이 시간 얼마나 될까요? 그라...
2998
이런 것 없을까요...?
7
graytutor
885
2006-12-22
2006-12-22 09:22
음.... 이런 것 없을까요...? 프로그램 제작 툴인데... 언어를 이용하지 않고 만드는 것으로... 아이콘과 그 아이콘들간의 링크를 이용해서 언어를 대신하는 겁니다. 예를 들자면... 파워포인트에서 상자 하나 만들어놓고 거기에 ...
2997
타입이 같은 클래스에서 선언된 다른....(말로 하려니 어렵다;;;)
7
랩하는좀비
885
2007-03-10
2007-03-10 21:57
Class Fly {}; Class NoFly: public Fly {}; Class YesFly: public Fly {}; 이렇게 되어 있다고 해 봅시다. Fly* fly = new YesFly(); Fly* nofly = new NoFly(); fly에 nofly를 대입시킬 일이 생겼습니다. 어디서 읽...
2996
오늘도 찾아왔습니다= 3=);;
5
DeathMage
885
2007-05-14
2007-05-14 23:45
C로 최소(min) heap을 사용하는것인데 incompatible types에러가 뜨네요..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define max_ele 1200 typedef struct { int key; int num; } ele; typedef struct { ele heap[max_ele]...
2995
온라인 게임 디버깅에 관한 질문...
2
마도사
885
2007-08-21
2013-05-19 13:41
게임에 큰 버그 디버깅에 소요 되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천차 만별이겠지만.. 혹시 사소한 버그 하나 잡을려고 철야 1주 하신분 계신지 -_-? 이런 철야 작업중 커피 마시면서 슥 내리다가 버그 발견하신적은 있으신지 -_-?(...
2994
일어를 공부하려 합니다. 도움좀 부탁드릴께요.
14
issuelit
886
30
2005-12-20
2005-12-20 21:36
진짜 아무생각없이. 일어를 배울생각입니다. 괜찮은 학원이나. 괜찬은 책 추천부탁드릴께요..-_-; 그리고 뭐 도움이 될 말도 해주시길....
2993
미니덤프를 이용한 블루 스크린 문제 해결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와일드차일드
886
2006-07-27
2006-07-27 13:06
일단 진행과정은 다음과 같고... http://blog.naver.com/k4722?Redirect=Log&logNo=140026730880 여기서 차이점이면 로컬부분에 접근하는게 아니고 덤프 파일만 분석하는거니 open crash dump 로 미니덤프를 열었습니다. 그러니까 다음...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