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명 : 닳아 빠진 게임
.. 닳아 빠졌다. 닳다 라는 의미는, 익숙한, 손에 익은, 자주 사용했던, ..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감정이란 . 우리에게 익숙한하고, 손에 익으며, 자주 일어나는 것이라 "닳아 빠진" 이라고 짓는다.

게임의 목표
인간의 감정을 빨리 알아채거나 정확학 알아채는 능력을 길러주는데 그 목표를 둔다.

게임참가 조건
첫번째, 테스트 문제 21 이상 맞춘 사람
두번째, 첫번째를 만족하고(레벨 10됨), 편지를 쓴 사람
세번째, 두번째 조건을 만족 한 후 게임 참가비 1,000원을 지불하는 사람.

이 세가지 조건을 만족한 사람만이 본 게임에 참가를 할 수 있다.

승부조건
게임 참가자가 낸 감정을 알아 맞추어서 그 포인트를 빼았거나
자신이 낸 감정을 상대가 틀리게 만들어 그 포인트를 빼았으면
포인트를 빼앗아 올 수 있다.


승자의 보상
특정 배틀 기간내의 자신의 포인트를 1포인트당 1원씩 환급해 준다.
단, 특정 기간이 정해지면, 모든 게임 참가자의 포인트는 1,000 포인트로 초기화 된다.

특정 배틀 기간
특정 배틀 기간은 정해지면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배틀기간
문제 제출자는 다음의 변수를 설정해야만 한다.
1.배팅 포인트(해당 문제에 쓸 포인트)
2.참가자 수 제한(최소 10명)
3.문제 종료기간(최소 1주일, 최대 4주)


문제로 제출 될수 있는 것
그림, 수필, 문장, 동영상, 음악, 시, 조각상, 미술품, 등등등 감정이 들어간 무엇이 든지 가능하다.



제출된 문제 인증 시스템
제출된 문제의 경우, 운영자의 심의를 통과하면 게시가 된다.
(공정성을 위해 심판인 저를 제외한 두명의 부심판을 둘 예정입니다)

통과되기 전까지 운영자만이 그 감정 게시물을 읽을 수 있다.



제출될 문제의 제한사항
첫째, 문제가 종료되기 전까지 답은 공개되지 않는다. : 답 유출을 막음
둘째, 문제를 낸 시점에, 포인트가 나간다. 즉 포인트가 없으면 문제를 낼 수 없음
즉, 배팅 포인트 x 참가자수 + 수수료 포인트

수수료 포인트란?
감정문제의 제출할 때, 감정문제를 풀때 소비되는 포인트
제출할 때 수수료는 10포인트,
풀 때는 수수료 0포인트,
# 배틀 기간이 정해지기 전에 이 포인트 수수료의 한도에 대해서 심의후에 결정되고 공지하겠습니다.

셋째, 각 문제는 각자 한번만 참가 할 수 있다. 즉 답이 유출되더라도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답을 유출한 사람에 대해선 모든 포인트 소멸과 영구 참가자격 박탈입니다.

제출된 문제를 풀 제한사항
첫째, 배팅 포인트와 수수료포인트의 합이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보다 더 많을 때


제출자가 낸 문제의 종료 시점
첫째, 제한된 인원수가 다 채워졌을때 자동 종료 된다.
둘째, 감정 문제 제출시 정했던 기간이 지나면 자동 종료 된다.

게임 참가자의 종료 시점
이 수수료 포인트로 인하여, 최소한의 수수료 포인트를 지불할 능력이 없는
유저는 자연히 게임에 참가 할수 없게 된다.

즉, 실질적인 게임 오버 ( 덜덜덜..)

참가자의 정보 접근권한
문제를 많이 내다 보면, 자신의 레벨이 올라가며, 올라가면, 볼수 없었던 감정 게시물 정보와
게시물을 올린 사람의 정보를 보므로써, 게임을 하는데 우위를 찾이하게 된다.



게임 실행방법
http://www.kimhwa.com/
요거 클릭하면 시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