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8.26 02:01:35 (*.96.106.64)
2006.08.26 03:14:25 (*.38.146.203)
graytutor
2006.08.26 09:53:48 (*.26.5.176)
독시드
2006.08.26 09:58:08 (*.166.65.169)
mush
2006.08.26 09:59:43 (*.26.5.176)
독시드
2006.08.26 10:12:49 (*.166.65.169)
mush
2006.08.26 12:55:05 (*.78.183.108)
Stratos!
2006.08.26 13:25:24 (*.78.183.108)
Stratos!
2006.08.26 16:24:59 (*.166.65.169)
mush
2006.08.26 17:11:00 (*.0.142.98)
왕풍뎅이
2006.08.26 20:32:38 (*.110.90.13)
enyheid
2006.08.26 20:38:12 (*.209.23.10)
안유덕
2006.08.26 20:52:53 (*.102.201.37)
컴터다운
2006.08.26 22:02:41 (*.119.75.90)
뷰티샵
2006.08.26 22:03:12 (*.119.75.90)
뷰티샵
2006.08.26 23:06:40 (*.166.65.169)
mush
2006.08.27 16:37:43 (*.101.53.162)
엔디미온
2006.08.27 19:22:32 (*.251.6.11)
회갈색
2006.08.27 20:10:26 (*.155.179.60)
송린
2006.08.27 20:11:50 (*.155.179.60)
송린
2006.08.27 20:34:59 (*.199.12.212)
아침에
2006.08.27 20:58:23 (*.145.79.107)
mush
2006.08.27 23:25:50 (*.96.106.153)
2006.08.28 06:55:17 (*.102.201.37)
컴터다운
2006.08.31 22:37:07 (*.106.90.27)
티뷰™
2006.09.05 22:05:37 (*.10.154.117)
지르곤
2006.09.10 05:10:17 (*.103.32.125)
oneholic
2006.09.10 05:13:20 (*.103.32.125)
oneholic
2007.02.15 18:19:31 (*.190.11.202)
이게모야
상당히 기발한 내용인 것 같습니당~
제가 게임 개발자나 기획자가 아니라서 뭐라 조언할 입장은 못되지만,
게이머의 입장에서는 이런 방식으로 게임이 나오면 참 재미있을 것 같네요 '3'
단지 주체가 시체라서 게임 나오면 최소한 18금일듯;;
그러고보니 게임 판타지 소설인 L.O.D가 생각나네요.
내용은 결국 그저그런 게임 소설이지만, 그 소설의 배경이 되는 게임의 설정은 꽤 짜임새 있었는데
mush 님이 언급하신 아이디어와 비슷한 개념의 시스템이었죠...(헉 설마 본인은 아니겠...죠?)
그러고보니 거기에는 부패도라는 개념도 있었는데...
시체인만큼 오래 사용할수록(또는 가지고 있을수록) 썩어서 보너스로 얻게되는 능력치의 퍼센티지가 줄어든다는 개념이었죠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나서 적어봤어용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