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집기 게임 3번째


3. 솔로잉
제가 아무리 파티플을 지향한다지만, 솔로잉은 간과할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경험치 시스템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적겠습니다.
솔로잉이 되는 몹이 따로 있습니다. 아니 작은 필드(세계)가 따로 있다고 하는게 맞겠군요.
솔로잉 필드가 따로 제공되어서 솔로잉을 원하시거나, 자칭 라이트유저라고 외치시는 분들을 배려한 필드입니다.
물론 솔로잉이 가능한 퀘스트도 제공되구요.
단, 솔로잉은 경험치가 작습니다. 혼자 잡기에 그만큼 시간도 많이 소비됩니다.
파티플을 지향하며, 솔로잉은 부과적인 요소로 생각하기에 파티플보다 좋은 요소는 찾기 어렵습니다.

솔로잉 필드는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기엔 턱없이 부족할 정도로 작은 세계입니다.
여기는 그들의 자립심을 키우기 위한 트레이닝 장소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 종  족 <<<<<<<<<<

쉐도우베인에 나오는 종족들을 변형한것입니다.


1. 테이란
- 테이란족은 멸망한 인간의 유전인자에서 태어났기에 인간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만,
불행하게도 그들은 모두 단, 하나의 유전인자를 타고났기에 능력이 평준화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사회에 대한 적응력이 빠르고, 온순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종족간의 유대감이 좋아 자신의 동료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광폭하게 변하여 그 누구도 광포화된 그들을 잠재우거나 말릴수가 없습니다.
다만, 그들은 화가 풀리면 극도의 피로를 안고 있습니다.

종족특성
<액티브> 광포화 : 공격 속도와 공격력 및 생명력이 강화되는 반면, 방어력과 정확도는 떨어집니다.
그리고 광포화가 끝나면 스턴에 걸리게 됩니다. (광포화 지속시간 20/40초, 스턴 10/3초)
<패시브> 면역 : 광포화 스킬을 사용하면 능력이 사라질때까지 그들은 수면과 스턴이 면역 됩니다.


스테이터스

힘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민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체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지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정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재 : 10 (최소치 :   5, 최대치 :  90)



2. 포레스틴
- 포레스틴족은 숲을 지키고, 숲을 관장하는 종족으로 외형은 테이란족과 비슷하긴하나
그들의 특징은 평균체형에 키가 크고, 귀는 토끼귀처럼 긴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숲에서 지내는 그들은 숲을 지키기 위하여 많은 연구를 하였기에 지능이 높으며,
복잡한 숲을 빨리 뛰어다니기에 민첩이 높습니다.
하지만 힘과 체력이 낮기에 숲 밖으로 나가는 일이 극히 드물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필요한 마나를 숲에서 바로 지원을 받기에 그리 큰 마나를 가지질 못합니다.

종족특성
<패시브> 마력지원 : 숲이 있을시 이들의 마나 회복 속도가 30/70% 상승합니다.


스테이터스

힘 :  5 (최소치 :   5, 최대치 :  50)
민 : 15 (최소치 :  15, 최대치 : 115)
체 :  5 (최소치 :   5, 최대치 :  60)
지 : 20 (최소치 :  10, 최대치 : 120)
정 :  5 (최소치 :   5, 최대치 :  75)
재 : 10 (최소치 :  10, 최대치 : 120)



3. 데져틴
- 마인족은 포레스틴족의 친척뻘 되는 종족이나 악한 성격탓에 포레스틴족에게 사막으로 추방당하고,
그들의 미움을 사고 있습니다.  
파괴를 즐기는 종족으로서 외형은 포레스틴과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단지, 포레스틴과의 차이점은 귀가 없고, 오랜 사막생활을 하기에 피부의 색이 검붉은 색입니다.
예전에는 포레스틴과 구분이 힘들 정도로 똑같았으나,
포레스틴에게 추방을 당하자 포레스틴의 특징이라 할수 있는 큰 귀를 스스로 잘라버렸습니다.
그리고 사막에 사는 종족이라고 스스로 데져틴이라 부릅니다.
데져틴은 오랜 사막생활을 하였기에 독을 잘 다룹니다.

종족특성
<액티브> 포이징 : 각종 무기에 독을 발라 사용할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 150/300초 , 확률적)
<패시브> 독저항 : 독에 대한 저항력이 20/50% 높습니다.


스테이터스

힘 :  5 (최소치 :  5, 최대치 :  50)
민 : 20 (최소치 : 15, 최대치 : 125)
체 : 10 (최소치 :  5, 최대치 :  70)
지 : 15 (최소치 : 10, 최대치 : 110)
정 :  5 (최소치 :  5, 최대치 :  75)
재 :  5 (최소치 : 10, 최대치 : 110)



4. 버딘
- 버딘은 새와 인간의 중간형태로서 유일하게 하늘을 날수 있습니다.


5. 미노타우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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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쉐이더
- 쉐이더들은 혼돈의 시대에서 저주받은 암살단이 부활한 이들로서 회색빛 피부를 가지고 있고,
마른 체형에 몸을 숨길수 있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저주받은 암살단은 신을 지키는 임무를 가졌는데, 혼돈의 시대에 헬의 저주를 받아 헬의 저주를 풀기위해서는
신을 죽여야하는 기괴한 운명을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신을 암살하려던 암살단은 오히려 자신이 섬기던 신들의 손에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죽임 당한 암살단들의 사체는 지상에 버려지고, 저주탓인지 자신의 저주받은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한 탓인지...
죽지도 못하고 다시 살아났습니다.

종족특성
<액티브> 하이딩 : 몸을 숨길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7. 드워프
- 바이킹의 후손들로서 비록 키는 작지만


8. 놈



9. 켄타우르



10. 자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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