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를 만들 때 별자리를 고릅니다.

이 별자리는 일주일단위와 한달단위가 있는데요.

일주일단위: 그 날에 플레이를 하면 캐릭터의 HP/MP자연회복력이 10% 증가, 경험치획득량 10% 증가.

한달 단위: 그 날에 플레이를 하면 캐릭터의 스텟 포인트가 일시적으로 10% 상승. 경험치획득량 10% 증가.

만약 두날이 겹치면: 그 날에 플레이를 하면 회복력 30% 스텟 30%, 경험치획득량 50% 증가.


이런걸 넣으면 어떨까요? 모든 플레이어가 적용되는 거니까 불만도 없겠고, 자기가 정하니까

많이 할 수 있는 요일/날 찍을테니 불만이 더 없겠고, 뭐 크게 밸런스 뭉개지는것도 아니고..

사람들은 그 하루는 웬만하면 할테고..



후다닥 쓰고 갑니다-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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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던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