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225162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195435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
1736 |
무기 상성과 성장시스템
26
|
지크 | 1561 | 12 | 2005-09-11 | 2005-09-11 08:41 |
예전에 좀 많은 분량의 취업용 포폴 기획서를 공개한다며 올렸다가 지운 지크입니다. 당시 많은 분들의 조언을 듣고서 형식면에 있어서 좀 더 개선된(개선되었는지 장담은 못하지만) 포폴용 시스템 기획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
|
1735 |
우리에게 꼭 필요한것?
7
|
조커 | 1567 | 18 | 2006-02-28 | 2006-02-28 03:46 |
요즘 난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배우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고민과 부딛히고 있다 http://runuo.co.kr/forum/runuo-doc/overview.html -기능적 클래스 울티마 온라인에서 사용되고 있는 클래스들은 정말 다양하다! 사소한 부분까지도 깊...
|
1734 |
차세대게임은 감성적이며 인터렉티브한 게임
9
|
김도형 | 1569 | 8 | 2004-06-23 | 2004-06-23 15:54 |
차세대게임은 감성적이며 인터렉티브한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 (일하면서 몰래 적는글이라 긴장감이 .....-ㅅ-) PC용 패키지게임이나 콘솔용 게임도 있겠지만 온라인게임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의 대체적 온라인게임의 ...
|
1733 |
[아이디어] 온라인게임의 대세는 퀘스트?
17
|
EnerGetiC | 1569 | 12 | 2005-12-08 | 2005-12-08 00:41 |
요즈음 온라인 게임들을 보면 퀘스트를 통하여 반복적인 노가다 작업 ( 몬스터만 죽어라 사냥하는 듯한 ) 에 매진하는 일을 방지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이 퀘스트라는 것이 사실 보면 일회성을 지닐 때도 있고 단순히 어떤 ...
|
1732 |
전투 시스템
9
|
Myst, Troubadour | 1573 | 6 | 2004-07-19 | 2004-07-19 13:49 |
옛날부터 생각하고 있던건데... 어제 우연히 마비노기 플레이 하는 것 보고 쇼크먹어 버렸습니다. ...역시 내가 하는 생각은 남도 하는거야. (....) 기본은 "아무리 수련해도 인간 고유의 생명력은 어쩔 수 없다." 즉, 아무리 고...
|
1731 |
안녕하세요^^ 기획의 길을 걷고 싶은 초짜 새내기 입니다.
7
|
긱스형님 | 1573 | 7 | 2005-09-08 | 2005-09-08 22:42 |
일단 제가 아이디어랄 것도 없는 한 가지 생각을 했는데요. 이것이 과연 현재 시스템으로 구현이 가능한 지가 궁금하군요. -------------------------------------------------------------------- 음... 그러니까, 전쟁은 소수가 아닌 다수로 진행되는 것인...
|
1730 |
MMORPG와 게임 내 메신저
19
|
발현 | 1574 | 4 | 2005-03-27 | 2005-03-27 03:15 |
몇몇 MMORPG에 게임내 메신저 시스템이 있습니다. 기존에 없던 게임들도 속속 추가시키고 잇는데요. MMORPG라는것이 가상의 현실(?)을 다루는 만큼, 현실과 게임은 확실히 구분을 지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거든요. ...
|
1729 |
무기강화를 거부하자!!
19
|
1ststory | 1576 | 5 | 2005-07-20 | 2005-07-20 11:52 |
리니로부터 시작되어 그 후의 대다수의 MMORPG를 장악했던 무기강화. +1, +2, +3 이제는 좀 보기 지겹다 자. 무기 강화를 거부해보자 +_+ 역시 대신할꺼 찾아야 한다 성장하는 무기와 방어구. 이것을 무기강화 시스템을 대신하...
|
1728 |
[미완] 짜집기 게임(!?) 3번째...
8
|
ThePresent | 1576 | 20 | 2005-09-01 | 2005-09-01 07:13 |
짜집기 게임 3번째 3. 솔로잉 제가 아무리 파티플을 지향한다지만, 솔로잉은 간과할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경험치 시스템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적겠습니다. 솔로잉이 되는 몹이 따로 있습니다. 아니 작...
|
1727 |
게임음악.
27
|
Format | 1577 | 18 | 2005-12-14 | 2005-12-14 09:03 |
요새 여러 실시간 음악을 틀어주는 벅x, 쥬크x, 멜x, 등을 뒤져 보았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은... 게임 음악이였죠. 찾아보아도 이런 음악을 서비스 하는 곳은 없는것 같았습니다. 물론 저와같은 패키지, 혹은 온라인 음악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