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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게임
dogdog
http://old.lameproof.com/176172
2003.12.22
13:06:49 (*.175.78.119)
2041
4
/
0
보통 RPG게임을 보면
퍼즐이라던지
슈팅이라던지
아케이드라던지
하는 미니게임들이 있잔요
(전 미니게임들이 더 재미있던 ;)
온라인게임에다가도
이런 미니게임을 넣어보면 어떡해될까요 ?
(퀘스트형식으로)
지금까지 퀘스트형식의 미니게임이 있는 온라인게임은 아직 보지못한거같은데 ;
이 게시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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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12.22
23:12:26 (*.110.219.197)
데님 파웰
에.. 샤이닝로어에 미니게임을 추가한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으나;; (주사위를 이용하던것?)
해보진 않았습니다.
2003.12.23
00:34:21 (*.110.188.164)
신궁
샤로에 유에포 캐처랑 등등의 미니게임이 있었죠
참 참신한 발상이라고 생각했으나
접혔죠 판타그램에서 실패해서 엔씨로 팔려갔으나
무참한 실패로 인해 종료 되버렸죠
이젠 잊혀질 일만 남은듯
2003.12.24
00:10:58 (*.110.219.197)
데님 파웰
제가 예전에 생각한 것중 '축제'라는 것을 만들어 그 축제날에는 축제를 위해 만들어진 장소에서 온갖 미니게임들을
즐길수 있게 하는 것. (하베스트 문이라는 게임을 하던중 생각;;)
즉, 설날, 추석(추수감사제), 크리스마스등등의 명절(?)날의 전후 약 7주일간에만 공개되는 축제 마을을 만드는 것.
미니게임을 이용할때에는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코인이 필요하게 되며 그 코인은 상호간에 거래되지 않고
땅에 버릴수 없으며 돈으로 바꾸거나 돈을 코인으로 바꿀수 없다.
코인을 구할수 있는 방법은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몬스터를 통해서 얻는 것.
코인은 축제기간의 약 한달 전부터 등장.
축제의 도시에서는 각 명절의 특성에 맞는 미니게임들을 즐길수 있다. (예-크리스마스- 눈싸움)
미니게임에서 승리할 경우.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는 각종 인형, 장신구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많이 줄 경우에는.. 유저들이 굉장히 심하게 폐인짓을 할꺼라 예상;)
그리고 이 아이템들은 이벤트 아이템으로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하다.
또 다른 방법으로 아이디 앞에 수식어를 달아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다(마치 마비노기처럼 예-눈싸움-눈싸움의 달인 데님파웰)
장점 - 재미있지 않을까? ...
단점 - 엄청난 렉을 유발할꺼라 생각~
예전의 생각을 대충 그냥;; 적어보았습니다.
유후~
;;
2003.12.24
10:56:48 (*.175.78.119)
dogdog
ㅇㅈㅇ;
퀘스트용으론 못쓸까요 ㅇㅈㅇ?
그리고 제가 생각한 미니게임은 ;
그 완전히 다른장르의 게임 =ㅈ=
(대략 쯔바이에서 슈팅게임처럼 ;)
2003.12.25
22:34:03 (*.204.142.114)
Coro
7주일은 좀 길지 않을까요?
2003.12.25
22:38:41 (*.110.219.197)
데님 파웰
7주일~~ 7x7;; 49일!! (에고;; 또 실수 했군요;; 한참 예전에 했던 실수인데도;; 또..)
;; 그런데 명절이 끝나고도 명절 이벤트를 계속한다면;; 김빠질것 같기도 합니다;;
대략 내일 아침에 길에서 캐롤 부르는 사람들을 본다면;;; 풋~
2003.12.26
08:42:30 (*.153.119.165)
.
거상에서는 미니게임으로 돈을 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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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강화를 거부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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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7-20 11:52
리니로부터 시작되어 그 후의 대다수의 MMORPG를 장악했던 무기강화. +1, +2, +3 이제는 좀 보기 지겹다 자. 무기 강화를 거부해보자 +_+ 역시 대신할꺼 찾아야 한다 성장하는 무기와 방어구. 이것을 무기강화 시스템을 대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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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상성과 성장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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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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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11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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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온라인게임의 대세는 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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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rGetiC
1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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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2-08
2005-12-08 00:41
요즈음 온라인 게임들을 보면 퀘스트를 통하여 반복적인 노가다 작업 ( 몬스터만 죽어라 사냥하는 듯한 ) 에 매진하는 일을 방지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이 퀘스트라는 것이 사실 보면 일회성을 지닐 때도 있고 단순히 어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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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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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at
1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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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2-14
2005-12-14 09:03
요새 여러 실시간 음악을 틀어주는 벅x, 쥬크x, 멜x, 등을 뒤져 보았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은... 게임 음악이였죠. 찾아보아도 이런 음악을 서비스 하는 곳은 없는것 같았습니다. 물론 저와같은 패키지, 혹은 온라인 음악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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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올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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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5-30
2005-05-30 20:17
일단 많은 분들이 생각해보실 법한 작위시스템입니다 그라나도의 게임배경이 중세유럽풍(그렇게 보이더군요) 같아보이기에 생각해봅니다 평소 판타지 소설을 즐겨보는 편인데 그 소설들 보면 작위가 있더군요 대공/공작/후작/백작/자작/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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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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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게임은 감성적이며 인터렉티브한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 (일하면서 몰래 적는글이라 긴장감이 .....-ㅅ-) PC용 패키지게임이나 콘솔용 게임도 있겠지만 온라인게임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의 대체적 온라인게임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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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t, Troubad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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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7-19
2004-07-19 13:49
옛날부터 생각하고 있던건데... 어제 우연히 마비노기 플레이 하는 것 보고 쇼크먹어 버렸습니다. ...역시 내가 하는 생각은 남도 하는거야. (....) 기본은 "아무리 수련해도 인간 고유의 생명력은 어쩔 수 없다." 즉, 아무리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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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와 게임 내 메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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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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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3-27
2005-03-27 03:15
몇몇 MMORPG에 게임내 메신저 시스템이 있습니다. 기존에 없던 게임들도 속속 추가시키고 잇는데요. MMORPG라는것이 가상의 현실(?)을 다루는 만큼, 현실과 게임은 확실히 구분을 지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거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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