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회원 가입
로그인
[기획]짝사랑 ㅡㅡ? [연예시뮬레이션]
kimo
http://old.lameproof.com/175574
2003.08.17
20:59:55 (*.75.170.185)
1129
4
/
0
주인공은 착한 학생이며 그리고 그는 누군가 짝사랑을 하고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요정이 되어 주인공이 좋아하는 그녀를 찾고 도와주면서 둘사이를 맺어주면된다.
특징:
요정은 주인공이 짝사랑을 잊는것을 도와줄수도 있다. 그리고 다른 여자와 맺어주게 하여 엔딩을 볼수있다.
향수(?)
모두 한번씩 해보았던..짝사랑의 추억을 더듬는다ㅡㅡ;;;
이 게시물을...
목록
2003.08.17
22:20:02 (*.82.159.203)
코즈
남자와 맺어주거나 해도 되는건가요..? (변태냣!!)
2003.08.18
10:18:43 (*.114.22.34)
KingDND
죽쒀서.. 남주는 꼴을 흐뭇하게 볼수있는 플레이어의 인격수양이 우선되야할듯.. 우히히..
2003.08.18
13:20:23 (*.63.103.100)
브루펜시럽
역시 남자와.. -_-a
2003.08.18
15:06:40 (*.113.205.55)
구라
전영소녀가 생각이 나네요
흐어어~ 고쿠라쿠 나에게도 아이를 줘어~ =_=
잘 만들면 재밌을꺼 같은데...
2003.08.21
15:07:49 (*.54.31.184)
180업군
결국 승부처는 H씬이라 -_-;;; 고 생각이 든 저는 지금 큰일이죠;;;;?
2003.08.21
18:59:35 (*.243.99.24)
최길석
요정씨가 착한 주인공을 잡아먹는 앤딩도 기능할거 같다는......프메2에서 큐브 녀석처럼.....
2003.08.28
18:42:31 (*.253.117.178)
클라이너
털썩.
2003.09.01
14:13:47 (*.211.20.215)
감자
H보다는 '시나리오의 몰입도'로 승부하는게 좋을겁니다.
H는 '시나리오의 일부분'에 하나 일뿐이죠.
H로 승부한다면 차라리 '조교물, 능욕물'등을 하는게 낫습니다.
2003.09.02
00:04:01 (*.74.155.187)
180업군
아 그런 것도 있습니까? 아..저는 미연시가 다 H 인 줄 알았습니다!! 경험 부족!! -0-;
시나리오가 탄탄한 미연시가 있다면야.... 자기 동일시하면서 빠져들 것 같네요..
감자님 덕에 조금 깨달았습니다 ㅋ 감사 흐흐;;
2003.10.26
16:17:43 (*.235.48.47)
이태희
감자님 고수다..(덜덜)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파일 첨부
선택 삭제
본문 삽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neolith
2005-09-28
183049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neolith
2003-12-20
154530
1744
타블렛의 터치키보드에 관한 아주 간단한 아이디어
3
1172
옛날사람
2012-11-06
162030
1743
리니지.R2 형식의 필드쟁 게임의 다른 기획화...
7
349
delicate
2012-07-17
124571
1742
[타이쿤]식물전쟁
7
294
옛날사람
2012-05-23
117327
1741
(개발질문입니다) 캐릭터간에 같은무기 교환시에....
6
343
seafood
2012-07-04
117196
1740
음성인식 기술의 게임에 적용.
11
256
북의레가리아
2012-01-31
102447
1739
작지만(?) 강력한 사회 시스템
6
230
파파
2012-11-20
96774
1738
[스마트폰 게임]노인과 바다
4
218
옛날사람
2013-02-04
94005
1737
제작 관련 간소화 상점화
4
391
delicate
2012-03-10
92626
1736
GTA 경찰 버전
7
369
파파
2012-10-19
84757
1735
음성인식을 온라인 게임에 적용할만한 심플한 예제
6
217
Cloudkiss
2012-03-20
75803
1734
다단계 키보드
9
202
Cloudkiss
2012-03-26
73144
1733
현재 "강화"와 "가챠"의 대표적 부분유료화 모델 이상의 수익구조는 없을까요?
12
383
제로봉
2012-01-26
71575
1732
기쁨과 좌절이 교차하는 스킬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152
HPSY2
2011-10-21
62247
1731
[RPG]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전투 시스템.
9
137
옛날사람
2011-11-25
61625
1730
[스마트폰게임]노인과 바다 예시 그림.
8
273
옛날사람
2013-03-27
53865
1729
라이브 개발 기획자 성장과 의의
2
492
AI
2011-05-24
51456
1728
[자료] 비동기적 커뮤니케이션의 활용 예시.
6
110
북의레가리아
2011-09-24
49640
1727
[교육/레이싱 게임]Recycled Racers(직역하자면 재활용 경주자들) -추가설명
5
옛날사람
2013-07-09
41817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