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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차드 게리엇 인터뷰, 타뷸라라사는 2세대 MMO
ThePresent
http://old.lameproof.com/123675
2007.06.27
11:22:52 (*.110.147.101)
907
1
/
0
http://webzine.inven.co.kr/news_view.php?n=11697
확실히 MMORPG의 아버지 답게
개발 마인드가 남다르시군요... ㄷㄷㄷ...
2년간 75% 개발된걸 이게 아닌데... 라고 생각해서
싹 다 지우고 새로 개발할 회사가 얼마나 있을까요...
만일 타불라라사가 실패한다고 한들...
후회는 없으시겠네요...
생각하신데로 다 하셨으니...
암튼 기대됩니다!!
이 게시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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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27
11:23:44 (*.110.147.101)
ThePresent
읽으면서 역시 대단하다 라는 생각 뿐.... ;;
2007.06.27
11:31:46 (*.138.192.192)
웃기는세상
실패한다면 후회안할리가 없겠죠.ㅡ.ㅡ;; 저분도 사람이실껀데.ㅡ.ㅡ;
2007.06.27
11:42:12 (*.10.138.244)
antilame
음.. 물론 아니다 싶으면 싹 갈아엎는게 맞긴 하지만 반대로 안갈아엎고 처음부터 제대로 방향을 찾아냈다면 개발기간 2년과 그에 따른 수많은 비용을 아낄수 있었다는 이야기..
2007.06.27
12:13:21 (*.187.166.77)
ReCreator
이야.. 6년동안 제작이라.. 대단합니다;;;;
2007.06.27
13:03:52 (*.237.108.234)
잎사귀
antilame// 하지만 2년간삽질을 했기 때문에 느낀것이 있었을 테고..지금의 방향을 설정 할 수 있었겠죠.
2007.06.27
13:57:18 (*.136.117.129)
MasterMind
설명만 봐서는 재밌을거 같긴 한데.. 흠, MMOFPS 같은 게임이려나..
2007.06.27
14:38:30 (*.141.22.11)
구경꾼
기대되네요.
2007.06.27
14:44:15 (*.189.163.250)
윤원영
대부분 스타워즈 겔럭시스에서 구현이 되어 있는 것이네요
나와바야 알겠지만
지금까지 정보로는 조금 실망스럽네요
2007.06.27
17:30:16 (*.112.149.101)
기획계의 쒸레기
2세대라고 하기엔 좀 모자르지 않은가 싶은 감이 있습니다
음.. 저같음 저렇게 안 만들겠다 싶은 게임입니다. ^^;;
모.. 만들 능력도 안되지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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