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모바일>, 20만 다운로드 돌파!



- <귀혼: 무사> 출시 6주 만에 다운로드 20만 건 돌파하며 인기 입증



- 쉬운 조작법과 무한 모드를 통한 기록 달성의 재미가 인기 요인



[엠게임 제공]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 엠조이넷(www.mjoynet.com. 대표 강신혁)에서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귀혼: 무사>가 출시 6주 만에 다운로드 2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귀혼: 무사>은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귀혼>을 모바일로 제작한 게임으로, 빠른 속도감과 입체감 있는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이다. <귀혼: 무사>은 출시 7일만에 다운로드 5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이미 성공이 예감되었다.



<귀혼: 무사>은 쉬운 조작법과 명성에 따른 선악으로의 전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의 전직에 따라 모습이 변하며, 화려한 스킬과 무한모드를 통한 기록 달성이 가능한 점이 유저들에게 재미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현재 각종 모바일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 사이에 활발한 정보가 오가고 있으며, 후속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엠조이넷 이상민 마케팅 팀장은 “완벽한 게임성과 빠른 액션RPG 게임을 기대했던 유저들을 위해 치밀하게 준비하여 출시된 후 줄곧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귀혼: 무사>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곧 후속작을 공개해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엠조이넷에서는 감사의 의미로 영화할인권, 캐릭터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엠조이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귀혼>은 ‘귀신과 무협’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2D 횡스크롤 RPG로 10대 층에 높은 인기를 얻으며 캐주얼 무협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출판물, 문구류,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생활 마케팅으로 OSMU(One Source Multi Use)를 실현하고 있다.



-----------------------------------------------------------------------------------------

말도 안되는 마케팅 전략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횟수를 늘린걸 저렇게 광고하는걸 보면..

아직도 황당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는 회사입니다.

저랑 루테늄님도 저번에 동대문에서 한건 낚였지요 -_-;

SKT분들만 오세요~ "드림파이 나눠드려요"

하더니 나레이터 요원이 가져가서 뭔가를 누르고는 프로그램을 깔아버리더군요.

물론 휴대폰 통화권 5천원권을 한장 주기는 했습니다만.

과연 이것이 그만큼의 가치를 지니는지도 모르겠고.

다운받은 페이지를 보니

귀혼에 관련된 모바일 게임들을 "0원"에 받도록 할수 있는 페이지더군요.

과연 저게 올바른 일인가 싶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