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니까요. 핸드폰 대리점을 보세요 아직도 퍼덕퍼덕 뛰어듭니다. 포화에 포화를 넘어섰는데 말이죠,
2006.11.08 00:29:45 (*.10.151.173)
지르곤
중소기업이 온라인에 뛰어들기 전에 모바일로 사업을 시작하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말하면 될까요?
개발기간이 짧고, 개발비용도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고, 선점게임과 유사하다 할지라도 스킨과 아이템 정도만 바뀌면 어느 정도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중박을 노리고 뛰어드는 것이죠.
p.s) 대부분의 FPS가 중박 이상의 재미를 본았기에... 그리고 요즘은 FPS가 대세이기에... 내년 중반까지는 계속 이 상태를...
2006.11.08 00:37:36 (*.234.72.139)
사기꾼
FPS보다...제발 MMORPG를 더 신경써 달란 말이다! 제발 게임회사들...-_-;; FPS...
2006.11.08 00:55:36 (*.142.63.207)
유미르
시장 분석의 원리 덕분에 그런 걸로 알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대세 게임의 장르를 따라 가거나, 그와 유사하게 만들어 내면, 대박은 못내더라도 중간은 간다-
라는거지요.
큰 위험 리스크를 지기 싫어하는건 당연하고, 게임회사도 돈으로 굴러 가는만큼. 이런 안전패는 내 주는게 상책입죠.
대충 서든어택 떳을떄 부터 개발에 들어 갔다고 하면.. 최소 7~8개월 이상은 FPS가 나올 전망입니당.
2006.11.08 01:03:48 (*.32.149.15)
혼
레드오션 레드오션.. 뭐 FPS확 굴러들어오다가 선점 효과를 본 서든어택과 스페셜 포스 덕에 손해만 보고 물러나겠지요..
뭐 물론 몇몇 게임은 살아날지 모르겠습니다만.. 대부분 나오는게 카스랑 비슷하게 나와서...
하프라이프나 퀘이크 같은거도 비슷하게 만들었으면 하지만 말이죠..
2006.11.08 01:38:22 (*.40.128.72)
슈퍼꽁룡
할말이 없네.
2006.11.08 01:43:49 (*.40.128.72)
슈퍼꽁룡
가정은 가정일 뿐이지만, 저런 인력과 자본의 총 합이 기어즈 오브 워 하나보다는 많을 거 같은데. 바다 건너는 백만단위 판매량으로 노닥거리고 있고, 재들은 개당 500원짜리 팀킬방지 아이템으로 노닥거리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