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이지만 확장팩이란건 엄연히 오리지날 뼈대에 살만 더 붙이는 개념인데 겨우 그 정도로 지금 폭망한 디아3를 부활시킬수 있을까요??

엄청난 혁신 없이는 팔리지도 않을거 같은데 말이죠

제 마음 같아서는 노말 악몽 지옥 불지옥 지겨운 반복플레이 없애버리고

게임 그래픽 엔진도 바꿔버리고, 액트 방식의 구성도 와우처럼 오픈월드 구성으로 갈아엎어 버리고 싶은데 확장팩에서 이런 변화가 가능한가요?

상식적으로 캐릭 1~2개 추가 액트 1개 추가 등등을 예상할수 있는데 솔직히 이정도만 추가되서 나오면 망하는건 시간문제겠죠

그렇다고 액트를 여러개 추가해 봤자 만렙 캐릭으로 노말 선택해서 진행하면 30분도 안되서 엔딩 볼테고...

이제 핵앤슬래쉬 게임은 한계에 부딪힌거 같네요

아무리 블쟈가 아이디어 뱅크라지만 핵앤슬래쉬 게임에 앵벌 말고 뭐가 있습니까??

그나마 pvp인데 모하임이 디아3는 pve가 중심이라고 공언했죠

가뜩이나 즐길것 없는 컨텐츠의 종지부를 찍는 발언이라고 봅니다

아무튼 디아3는 개발 초기단계부터 단추를 잘못 꿴거 같네요... 개발자들이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진 몰라도

그냥 디아4를 기다리는게 나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