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가지 생각한 것이있는데; 한번 가치 생각해보면 안될까요^^;'

유저를 죽이면 몬스터가 강해지는 개념을 생각해봤습니다만
이미 실현된 게임이 있더군요;;;

실현된게임에서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겟지만

제가생각한것은 이렇습니다

  유저를 죽인 몬스터는 말그대로 강해집니다
대신 엄청나게 강해진다거나 몇가지 옵션을 달게 된다는것은 어떨까요

물리내성, 마법내성, 이동속도 증가 ,회복증가,선제공격 등등의 옵션말이죠

  B사의 D의 유니크 몬스터와 G사의 R게임의 중보스를 보고 생각해낸것이라 할까요

아무래도 그런몬스터가 생기면 유저들은
유저들의 나름대로의 호기심을 가질수있다는...생각입니다만 아닐수도있겟죠^^;

만약 처리를 하로간 유저가 처리를하지못한다면
하나의 옵션을 또 달게되는..것입니다

....상급 몬스터가 태어날수도 있겠네요...
처리를 하로 몰려드는 사람들 보는것도 꽤짭잘한 재미일듯;;
[물론 초보유저들이모여서 잡는방향으로..]

으음...제가 이걸 생각해낸거는 예전에 G사의R게임에서 중보스를잡으려고
게임에 집중한 적이있었기떄문입니다;;  
게임속에서 유저들에게 나름대로의 목표를 쥐어준다는것은 게임에 그만큼 몰두할수
있다는것이기떄문이죠


아 그리고..마지막으로 질문하나 던지겟습니다^^;;
몬스터 레젠될떄 다 똑같은 능력치를 가지고 나오는지;;
어느 한정선을두고 랜덤하게 나올수있다면
나름대로의 재미를 가질수도있을지 하는데요

두서없이 쓴글이라 어지럽군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