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방 국립대 소프트웨어공학 전공 4학년 2학기 중인 취업준비생 이랍니다.
지금 가장 신경쓰이는 일이 취업인데요, 어릴적 부터 게임 프로그래머가 꿈이었기에,
게임회사 쪽으로 취업을 하려 합니다. 현재 종사자 분들에게 조언을 구하고자 이렇게 질문을 하게되었습니다.

먼저, 게임회사 개발모집이 대부분 수시로 모집하더라구요. 일단, 제가 제일 가고싶은 모 게임 회사는 8월 11일 모집공지가 나왔는데, 지금 업소 릴게임 아르바이트 중이라 미루고 있습니다. 이력서를 내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이렇게 작은 일조차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채로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일반회사와 같이 게임회사들도 정시모집분야가 많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방대 이기에 인지도와 TO 관련에 대해서도 게임회사의 반응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또, 면접내용에 관해서 인데요, IT쪽 회사에 관해서는 정보가 많습니다만 게임회사쪽 정보는 많이 부족합니다. 주로 어떤 내용이 면접에서 다뤄지는지 자세히 알고싶네요. 영어점수도 게임회사에서 어느정도 비중을 차지 하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 질문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실력입니다. 포트폴리오가 어느정도 되어야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보통 프로그래머를 크게 클라이언트/서버로 나누던데, 각각 어느정도의 포트폴리오면 가능할까요? 난감한 질문인건 압니다만 곧 취업을 앞둔 학생이라 간절하네요.

게임관련 프로그래머 분들의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