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현재 디자인학부에 있는데 게임 개발에 더 이해하고 싶어서

공대 쪽 수업을 이번학기에 들을려고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이번 학기에 객체지향프로그래밍 하고 컴퓨터 구조 등을 신청했는데(전공 필수이기도함)

지금 상당히 고민이 많이 되네요



그냥 관두고 내 전공분야나 더 열심히 해야하는지(CG를 끝내주게 잘하는 실력도 아니므로...)

아니면 그래도 대학다닐때 다양하게 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계속 들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윈도우 프로그래밍 API -> DX, OpenGL까지만이라도 기본적으로 알려고 하는게 목표입니다.

어느정도 프로그래밍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나중에 원활하게 제작을 할 것 같아서요.



그러고 보니 제목과는 다른 질문이 생겼는데

이 정도까지 공부하면 예를들어 언리얼3 엔진 같은 게임엔진을 활용할때 이해가 빠르지 않을까요?



컴퓨터 구조 들으니까 처음에는 집중해서 듣다가도 나중에는 통 뭔소린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직 첫수업이고 정정기간이라 그런지 계속 고민이 됩니다.

뻘짓인지 아니면 지금 2학년인데 적절한건지 현역분들에게 조언을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