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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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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30448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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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423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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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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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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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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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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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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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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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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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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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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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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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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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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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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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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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때 구상한 술래잡기 구상 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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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꾼 | 3714 | | 2007-05-09 | 2007-05-09 17:59 |
술래를 제외한 도망치는 유저들은 일정량의 hp가 존재한다. 장비 착용도 하고 있다. 술래잡기 존의 필드에 따라 난이도에 따라서 술래를 간접적으로 도와주는 몬스터들의 레벨이 달라진다. 술래는 1인일때도 있으면 유저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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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퀘스트&아이템드랍&보상 룰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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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꾼 | 3289 | | 2007-05-09 | 2007-05-09 18:05 |
일단은 사냥시에 모든 몬스터들은 아이템이나 돈을 절대 드랍하지 않습니다. 사냥시에 경험치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이나 돈에 관련된 보상은 퀘스트 진행으로만 가능합니다. 모든 퀘스트에는 무한적으로 반복가능한 사냥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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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회계 담당이 즐기는 뇌운동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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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택 | 3835 | | 2007-05-09 | 2007-05-09 21:59 |
아마도 이런 게 가능할거에요. 계산기를 이용한 게임이에요. 키보드 오른쪽에 보시면 7 8 9 4 5 6 1 2 3 0 . E 라고 되어 있을거에요.(여기서 E는 Enter) 이것만 이용해서 우리는 게임을 할거에요. 자 이제 게임 화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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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전투를 카드배틀로 진행하는 MMORPG의 아이디어(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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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be1234 | 3755 | | 2007-05-17 | 2007-05-17 20:31 |
생각난김에 간략히 씁니다. 기본적인 것은 그냥 많이 나온 RPG입니다. 리니지나 라그나로크 온라인, 마비노기등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다만, 모든 전투가 판타지 마스터즈나 유희왕과 같은 카드 배틀 시스템으로 수행됩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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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것도 지금게임기술로 만들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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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성 | 5221 | | 2007-05-19 | 2007-05-19 11:27 |
-요점- 000 대 000 전투....나타나는 숫자는 최대치로 할 경우 전투를 할 수 있을까요? -조건- 1. 실질적으로 접속해서 싸우는 사람은 10 vs 10입니다. 2.10명중 최대 4명은 전투씬을 볼 수 없고, 다만, 전체적인 맵만을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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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모두가 즐기는 WII GO STOP, GO! STOP! (고스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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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at | 4411 | | 2007-05-21 | 2007-05-21 11:38 |
회사분들과 심심풀이로 이야기 하던중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 이렇게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WII GO! STOP! 콘솔게임인 WII를 이용하여 고스톱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서 WII의 독특한 패드를 이용하여 고스톱을 즐기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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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개념 FPS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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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승민(NPC) | 3201 | | 2007-05-25 | 2007-05-25 08:58 |
우선 저는 기획자도 게임 프로그래머도 아니므로 본 내용 중 무지함에서 오는 얼토당토 않은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런 식의 기획은 어떨까 하는 새로운 시도를 한번 적어보고자 합니다. 장르 : 온라인 FPS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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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이 빠지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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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운 | 3830 | | 2007-05-29 | 2007-05-29 01:13 |
제가 시나리오 쪽으로 진로를 일단 정한 예정인데... 문제는 내신이 안된다는거에요 ㅠ 대학을 가야 하는데.. 제 내신으로 갈수 있을지가 문제인데.. 제가 만약 갈 곳을 짜봤어요.. 호서대,여주대,청강대, 서강대 게임교육원 연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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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의 약간 색다른 자원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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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터다운 | 3729 | | 2007-06-03 | 2007-06-03 12:23 |
음, 진짜 그냥 아이디어입니다. 물론 형식 없는 막무가내입니다. 그리고 현실도피중이기 때문에 헛소리 비슷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_-)a 0.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기에 앞서 기존의 전략게임에서 나왔던 자원개념은 크게 두 가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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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명 : 닳아 빠진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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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익필 | 4101 | | 2007-06-10 | 2007-06-10 08:25 |
게임명 : 닳아 빠진 게임 .. 닳아 빠졌다. 닳다 라는 의미는, 익숙한, 손에 익은, 자주 사용했던, ..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감정이란 . 우리에게 익숙한하고, 손에 익으며, 자주 일어나는 것이라 "닳아 빠진" 이라고 짓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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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9번글. 정말 RPG에 몹사냥말곤 없는것인가 를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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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하민 | 5336 | | 2007-06-26 | 2007-06-26 19:44 |
꼭 몬스터를 사냥해야 경험치를 얻어야 하나요? 각 직업의 특성을 살릴 때 경험치를 주어 성장하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예를들어, 전사나 검사계열은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경험치를 얻지만 힐러계열의 직업들은 몬스터를 사냥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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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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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20 | | 2007-07-08 | 2007-07-08 19:30 |
안녕하세요. 여전히 군부대에서 있는 병장 막가펜입니다. 밑의 글들과 답변들을 쭉 보았는데.. 하나의 의문점이 생겼습니다. 과연 그럼 RPG. 그 게임의 재미는 무엇인가요? 다들 말하는 RPG의 정의가 있기 이전에... 만약 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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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좀 넣지 말자...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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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서스 | 5426 | | 2007-07-08 | 2007-07-08 22:04 |
와우를 보면 시작하자 마자 사냥 퀘스트를 받게 되고 바로 사냥을 시작...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시스템에 대한 안내는 아래에 작은 느낌표가 뜨면서 안내를 해주죠. 저 같은 경우 와우는 친구가 피시방에서 하라고 해서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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