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225398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195679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
1740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
1736 |
[아이디어] 온라인게임의 대세는 퀘스트?
17
|
EnerGetiC | 1584 | 12 | 2005-12-08 | 2005-12-08 00:41 |
요즈음 온라인 게임들을 보면 퀘스트를 통하여 반복적인 노가다 작업 ( 몬스터만 죽어라 사냥하는 듯한 ) 에 매진하는 일을 방지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이 퀘스트라는 것이 사실 보면 일회성을 지닐 때도 있고 단순히 어떤 ...
|
1735 |
차세대게임은 감성적이며 인터렉티브한 게임
9
|
김도형 | 1585 | 8 | 2004-06-23 | 2004-06-23 15:54 |
차세대게임은 감성적이며 인터렉티브한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 (일하면서 몰래 적는글이라 긴장감이 .....-ㅅ-) PC용 패키지게임이나 콘솔용 게임도 있겠지만 온라인게임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의 대체적 온라인게임의 ...
|
1734 |
우리에게 꼭 필요한것?
7
|
조커 | 1585 | 18 | 2006-02-28 | 2006-02-28 03:46 |
요즘 난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배우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고민과 부딛히고 있다 http://runuo.co.kr/forum/runuo-doc/overview.html -기능적 클래스 울티마 온라인에서 사용되고 있는 클래스들은 정말 다양하다! 사소한 부분까지도 깊...
|
1733 |
게임음악.
27
|
Format | 1587 | 18 | 2005-12-14 | 2005-12-14 09:03 |
요새 여러 실시간 음악을 틀어주는 벅x, 쥬크x, 멜x, 등을 뒤져 보았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은... 게임 음악이였죠. 찾아보아도 이런 음악을 서비스 하는 곳은 없는것 같았습니다. 물론 저와같은 패키지, 혹은 온라인 음악을 ...
|
1732 |
전투 시스템
9
|
Myst, Troubadour | 1588 | 6 | 2004-07-19 | 2004-07-19 13:49 |
옛날부터 생각하고 있던건데... 어제 우연히 마비노기 플레이 하는 것 보고 쇼크먹어 버렸습니다. ...역시 내가 하는 생각은 남도 하는거야. (....) 기본은 "아무리 수련해도 인간 고유의 생명력은 어쩔 수 없다." 즉, 아무리 고...
|
1731 |
RPG의 퀘스트 뭐가 또 있을까?
8
|
안유덕 | 1588 | 13 | 2006-08-19 | 2006-08-19 06:29 |
일반적으로 RPG 게임의 퀘스트는 몇가지로 구분 된다. 1. 몹 사냥. 2. NPC와의 대화(혹은 멀리 있는 NPC 찾기) 3. 물건 찾기. 4. NPC와의 결투 5. 몹이 떨어트리는 퀘스트 아이템 수집. 하지만 여기에 PVP에 관한 퀘스...
|
1730 |
처음 글을 올려봅니다..(뭐 가입한것도 얼마 되지는 안았지만.)
10
|
김재진 | 1590 | 6 | 2005-04-23 | 2005-04-23 21:30 |
이런 저런 시스템도 생각했던 적이 있던지라.. 변신 시스템이 어떨지 궁금하군요. 변신 시스템이라해봤자 그전에 나온 실크로드가 있을꺼 같기도 하지만, 그것보다는 변신종족이 있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타 게임을 보면 변...
|
1729 |
[미완] 짜집기 게임(!?) 3번째...
8
|
ThePresent | 1590 | 20 | 2005-09-01 | 2005-09-01 07:13 |
짜집기 게임 3번째 3. 솔로잉 제가 아무리 파티플을 지향한다지만, 솔로잉은 간과할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경험치 시스템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적겠습니다. 솔로잉이 되는 몹이 따로 있습니다. 아니 작...
|
1728 |
온라인 대전 게임에다가 성장에서 오는 Discovery Fun을 줄 수 잇는가?
4
|
남대련 | 1591 | 24 | 2005-04-29 | 2005-04-29 20:41 |
경쟁적 온라인 게임에서 디스커버리적 재미도 같이 줄 수 잇는가? 학규성께서 말씀하시길 게임은 보상이다 뭐 이런 말씀을 하신걸로 기역되는데, 보상중에 빼놀수 없는 재미가 바로 디스커버리가 아닌가 싶다. 말 그대로 새로운 ...
|
1727 |
안녕하세요^^ 기획의 길을 걷고 싶은 초짜 새내기 입니다.
7
|
긱스형님 | 1591 | 7 | 2005-09-08 | 2005-09-08 22:42 |
일단 제가 아이디어랄 것도 없는 한 가지 생각을 했는데요. 이것이 과연 현재 시스템으로 구현이 가능한 지가 궁금하군요. -------------------------------------------------------------------- 음... 그러니까, 전쟁은 소수가 아닌 다수로 진행되는 것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