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에 대해서 저의 의견을 말하겠습니다..

뭐.. 저 앞쪽에 나온것이기도 하지만 제 생각을 정리해봣습니다.

일반적인 퀘스트가 아닌 유저가 생성하는 퀘스트. 퀘스트라기보다는 의뢰쪽에 가깝군요 ..;

생성 조건

1. 유저가 생성하는 퀘스트는 퀘스트를 맡아주는  NPC 에게 맡기는 것이며, 퀘스트를 생성할시
     퀘스트에 메세지를 넣을수 있다.(또한 간단한 스토리 삽입 가능)

2. 퀘스트를 맡기는 유저가 클리어하지 못하거나 아예 퀘스트를 하지 않은 물품들에 대해서는
    퀘스트에 대해서는 생성할수 없다
    (ex : 퀘스트를 맡기는 유저가 고급가죽를 구해오는 퀘스트를 진행중인데 고급가죽을 구해오는
            퀘스트를 생성할수 없다)

3. 퀘스트 불품이 상점에 팔아서 가격이 나오는 물품이라면 보상금이 그 물품이 상점에 팔아서
   나오는 가격보다 10% 이상 높아야 한다.
   (ex : 치유포션을 상점에 팔았을대 10 골드라면 퀘스트를 맡겼을때는 11골드 이상 줘야한다.)

4. 만약 상점에 판매를 해도 가격이 나오지 않는 물품이라면 퀘스트를 생성할수 없다.

5. 퀘스트의 아이템이 여러개인 아이템일 경우 퀘스트 진행자가 2명 이상이 되야한다.
(ex: 가죽 10개를 구해오는 퀘스트 생성시 이를 행하는사람은 1명이 아닌 2명이상이 되어야한다.)

6. 퀘스트의 보상은 일시불로 지불이 된다.
(ex : 자신이 가죽 30개가 필요해서 퀘스트로 생성한다. 가죽은 한명당 5개씩 구해오는것이며
         한번 퀘스트당 10골드의 보상이 있다. 그렇다면 퀘스트 생성시 60골드를 미리 퀘스트 생성
         NPC 에게 지불하는것이다.)

7. 유저가 생성하는 퀘스트는 한사람당 1번 밖에 클리어하지 못한다.

8. 퀘스트를 통해서 사기를 칠경우에는 그 퀘스트를 생성한 사람에게 불이익이 가해진다.
   (ex: 퀘스트에는 롱소드를 구해오는것인데 간단한 메세지에는 "동물가죽을 구해오세요" 라고
    쓰는경우이다. 이 경우를 신고할시에는 계정블럭등의 불이익이 가해지는것)


제가 생각하는 건 이정도 입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제 생각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 태클 환영 ^^^;;
(단 제가 쓴글과 관련이 없는 태클은 사양입니다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