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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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레벨:13]neolith
181328 239 2005-09-28 2013-12-07 11:47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레벨:13]neolith
152999 403 2003-12-20 2011-10-26 16:44
1746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secret
[레벨:3]W-T
1   2005-06-27 2005-06-27 23:56
비밀글 입니다.  
1745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secret
[레벨:2]추상길
2   2005-07-04 2005-07-04 01:03
비밀글 입니다.  
1744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secret
[레벨:3]W-T
3   2004-11-14 2004-11-14 18:45
비밀글 입니다.  
1743 5. 채이아빠님꺼 secret
[레벨:2]아스미타
4   2009-09-23 2009-09-23 21:55
비밀글 입니다.  
1742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secret
[레벨:0]매니아
6   2007-09-04 2007-09-04 21:50
비밀글 입니다.  
1741 김학규 대표님께 (2) secret
[레벨:0]ㄱㄱㅊ
7   2008-03-04 2008-03-04 13:56
비밀글 입니다.  
1740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secret
musashigun
11   2004-12-12 2004-12-12 22:45
비밀글 입니다.  
1739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secret
[레벨:2]빵이
12   2005-07-22 2005-07-22 10:10
비밀글 입니다.  
1738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secret
[레벨:4]감각상실
190   2004-01-02 2004-01-02 02:46
비밀글 입니다.  
1737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secret
[레벨:4]감각상실
259   2004-02-08 2004-02-08 04:07
비밀글 입니다.  
1736 역시나... 레벨. 성장. 노가다? 그리고 딜레마. 3
[레벨:1]곽동진
921 19 2006-02-22 2006-02-22 18:06
2일전인가 파.워.스 셋 다 53렙을 달성했습니다. 제 스타일과는 좀 다르게 살살 했습니다. 하드코어식으로 한다면 60은 가뿐히 넘었을거라 봅니다. 상급 던전이 나오고 난 뒤, 웬지 모르게 '중독'이 둔화 되는걸 느꼈습니다. 물...  
1735 이시스템이 추가되도 느는것은 짜증뿐이겠지만.. 15
musashigun
925 7 2004-10-20 2004-10-20 22:14
정말 왜 쓰는지 모르겟지만... 마음속에 두고있다가 보니.. 한번말하고 싶어서 써봅니다.. 넘어지는시스템이 추가되면 어떨까요?? 꼭 도망갈때 클릭을 바바바바 하는사람들있죠 그러면 특정확률로 꽈당~ 그러면서 약간의 피를 깍는 ...  
1734 [일반 패키지 rpg]동료가 죽으면... 10
[레벨:4]시클라멘
925 5 2004-10-27 2004-10-27 11:22
일반적인 파판같은 rpg에서는 동료가 죽으면(혹은 기절하면)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요. s-rpg에서는 동료가 죽으면 다음스테이지에서부터 나오지 않는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말이죠. 물론 스토리면에서나 전투방식면에서나 죽는다는...  
1733 길드or연합체 4
[레벨:4]세한
925 26 2005-05-19 2005-05-19 01:13
1. 상단 -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한 길드. - 각 마을 상점에 물건들은 보급 해주면서 돈을 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에 보급할수 있는 물품종류들을 늘릴수 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과의 신뢰도와 상술 쌓이게 되...  
1732 기획아이디어-스킬사용방법 8
수사나
925 11 2006-01-10 2006-01-10 12:06
시작에 앞서 기본 장르는 FPS임을 밝혀둡니다 모든 키세팅이 자유롭다는 전제하에 글을 쓰는것입니다 케릭터를 생성하면 기본적인 스킬슬롯 1개를 받습니다 케릭터(유저가)가 성장함에 따라 전투를 잘하면 훈장도 따게 되고, 계급도...  
1731 [아침에] MMORPG서 죽게 되었을 경우 패널티는 어느것이 적당할까요? 9
[레벨:6]id: 아침에아침에
926 14 2004-01-27 2004-01-27 21:53
1. 경험치 다운, 아이템 드랍.. (대부분... 이걸 쓰죠..) 2. 죽으면 끝 -_- 하드코어.. 3. 죽으믄 귀신이 되든 몹이 되든.. 당분간 플레이어 외의 것이 됨 -_-;; 4. 죽으면 일정시간 동안 플레이 할수 없음.. 머.. 1시간 플레...  
1730 탐사? 6
[레벨:3]련이
926 5 2004-07-10 2004-07-10 10:14
여행 여행 하다가 생각난 겁니다. 말 그대로 래밸업과는 다르게 여행 이라는 포인트를 주는 겁니다. 이 포인트는 많은 곳을 돌아다님으로써 획득할 수 있으며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여행지일수록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  
1729 턴제 알피쥐에.. 액션을 추가하면? 9
[레벨:3]미소를던지네
926 5 2004-12-07 2004-12-07 11:51
슈퍼로봇 대전에서.. 처음엔 공격할때 연출이 너무 재밌엇는데... 갈수록 보기 지겨워 지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하게 된거에요. 아군 로봇이 적을 만나면 기술을 선택해서 공격을 하잖아요 .. 그럼 여기서 연출 대신 2D 액션 게...  
1728 타격 이펙트효과 7
[레벨:2]키리누스1
926 28 2005-07-09 2005-07-09 12:23
타 대상이 타격당할때 하얗게 변하는 이펙트 효과가 좀 이상한거 같습니다.. 좀 더 다른색깔을 효과를 주어서 변했스면합니다. 직접플레이하지는 않았지만 동영상을 많이 보았습니다.  
1727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적어봅니다. :) 7
[레벨:2]최재준
926 18 2005-12-30 2005-12-30 10:41
게임포털에서 하나의 계정.하나의 케릭터로 여러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다면 하시겠습니까? 비슷비슷한 요새의 게임들을 보며 게임을 즐길수 있을때까지의 레벨링이 지겨워지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안타까운일이지요 게임의 재미를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