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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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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188832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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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159876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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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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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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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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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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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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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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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채이아빠님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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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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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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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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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규 대표님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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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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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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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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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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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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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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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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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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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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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체계 아이디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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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군 | 1010 | 15 | 2005-04-19 | 2005-04-19 07:10 |
무기 체계와 스킬 체계에 관한 아이디어(마법체계는 별도) 기본적으로 무기는 때리고, 찌르며, 베는 형태가 있는대, 이것을 3가지 유형으로 고정, 각각의 무기에 대해 속성처럼 적용하게 됩니다. 예를 들자면, 롱소드는 베거나, 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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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자에 대해 나름대로 생각해본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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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11 | 11 | 2004-07-18 | 2004-07-18 05:11 |
안녕하세요. 기획자를 목표로 달려가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최근에 3명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팀의 게임 기획을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그냥 혼자서 내려본 생각이고 중복된 내용일지도 모르겠네요; 내가 생각하는 멋진 기획자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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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나가는 게임 기획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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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마스터 | 1011 | 8 | 2004-12-31 | 2004-12-31 21:00 |
흠.. 장르를 정하기 애매한 겁니다-ㅅ-; 3가지 종류의 게임을 통해 하나의 아바타를 성장시켜 나가는 방식입니다. 게임은 각각의 목적에 맞는 방식으로 단기적플레이를 하는 방식인데, 본격 플레이 전의 대기실은 캐주얼한 인터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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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 독창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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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 | 1013 | 14 | 2004-10-18 | 2004-10-18 22:57 |
게임의 재미는 남과 다르게.. 먼가 특별하게 항상 새로운발견. 등. 재밋는 요소들이 톡톡 튀어야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하지않은일들이 있기마련입니다. 그래서 내가 꿈꾸던 게임, 학규님이 조금이나마 만들어가줬음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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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건 어떨까요? -직업을 하나로 모아 특화시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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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vet_ | 1013 | 5 | 2004-10-23 | 2004-10-23 00:45 |
요즈음 생각하고 있던 것인데요, MMORPG 게임에서 꼭 직업을 여러갈래로 나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하나의 직업을 바탕으로 캐릭을 키워나가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요? MMORPG도 결국은 RPG(역할분담게임)이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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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득 생각난 제안서 (재련부분 수정중..내용 임시로 삭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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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굴 | 1014 | 6 | 2005-01-24 | 2005-01-24 17:45 |
죄송합니다 방식은 그대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만 공식이 복잡한듯하여 공식부분을 수정해서 다시 올려볼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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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과 코디에 대하여... 당연히 개발자 죽이기..어떻게 힘들게.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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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문 | 1015 | 11 | 2005-07-07 | 2005-07-07 10:55 |
1. 회중시계 현실의 시간을 보여주는 작용을 하는 것. 코디 위저드가 가장 잘 어울릴 듯(개인적으로 위저드가 마음에 든다.) 2. 안경 중세시대의 귀족들이 사용하는 안경.... 매력 업! 당연히 위저드와 워락이 어울릴듯. 3.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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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K의 관한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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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쿄 | 1016 | 15 | 2004-08-09 | 2004-08-09 19:27 |
안녕하세요. 열혈쿄입니다. 우리나라의 보통게임을보면 PK를 한다는것이 뭔가 대단한것처럼 광고되고있습니다. 실제로 리니지2 같은것만 봐도 '제조'라는 짓을 즐겨하는 이들이 많지요. 다른게임도 PK가 된다면 심심하면 와서 죽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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몹들도 파티가 있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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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벌레 | 1016 | 9 | 2005-03-04 | 2005-03-04 11:30 |
이쪽은 3명인데 몬스터는 혼자라니 너무억울할듯... 그러니 돌발적으로 간간히 3마리정도의 몬스터가 그중 두목님을 정해서 같이 다니면 어떨지... 음..혼자도 아니니....자신들이 공격당하고 반격하는 몬스터가아닌 넘치는 자신감을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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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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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투데이 | 1016 | 28 | 2005-03-28 | 2005-03-28 04:49 |
"게임을 만들자" 게임에는 세가지 종족이 존재한다. 기획, 그래픽, 클라이언트 이렇게 세 종족이다. 이 세 종족은 각기 특화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기획-스토리/그래픽-포토샵/클라이언트-C+) 서로의 상생관계에 따라서 게임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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